반응형

 
반응형
 

전쟁을 다루는 전투형 바다전쟁게임으로 이번에는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해상 전을 벌이는 전략적인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본진에서 자원 생산과 함께 여러 종류의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병력들을 최대한 확보와 성능 좋은 장비들로 하여 각 전투에서 승리를 꾸준하게 잡아 나가는 재미난 플래시이지요.

중독성이 강한 게임으로 첫 번째 버전을 통해서 보았듯이 이번 두 번째 저도 마찬 가지로 유사한 방법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본진에는 4가지의 종류의 건물들이 되어 있습니다. 공간마다 서로 다른 역할분담을 하는데 오일리그 작전실 스페셜 해군 기지 이렇게 네 가지로 전투에 꼭 필요한 요소라 할 수 있어요.

오일리그는 일꾼들을 고용하여 깊은 바닷속에 있는 자원을 추출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작전실을 세상에 거 높은 과학자들이 모여 마나를 획득하여 신규 스페셜 무기들을 개발하는 목적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하게 됩니다.

과학자의 숫자가 많을수록 신기술 개발은 더욱 분발 역을 발휘하면서 예상보다 신속하게 강력한 무기들을 개발하여 플레이어가 직접 실시간 전투에 사용할 수가 있게 적용될 수 있어 자원을 아낌없이 투자하여 연구 개발에 투자해야 합니다.

스페셜은 다섯 종류로 유닛들을 생산할 수가 있는데 참 전작보다 병력들의 종류가 남아져서 인지 재미있어요.

또 해군기지는 전쟁에 참가시킬 병력들을 고용하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공간이라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모든 준비가 마무리되었다면 바로 전쟁을 시작할 수가 있는데 해상 유닛뿐 아니라 공중에서도 적기나 헬기들이 출현하여 함께 공격할 수가 있어 사용자 또한 중반부에 갈수록 공중 유닛도 생성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자원은 고갈되지 않고 무제한으로 생산할 수가 있어 이번 게임은 인내심만 있으면 그 어떤 적들도 순조롭게 제거할 수 있을 정도로 클리어할 수가 있어 유저도 쉽게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승리할 수 있는 지역들을 선택하면서 경험을 쌓아 가 줘야 하는데 자신보다 월등히 전투 능력치가 높은 지역을 배짱만을 가지고 배틀을 클릭하는 순간 여지없이 여러분의 모든 병력을 전멸을 하고 말아요.

횡 스크룰로 전쟁은 자동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분께서는 상황에 맞춰 가면서 준비된 스킬들을 적당한 시기에 사용하여 아군들을 사기를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만드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전쟁에 승리를 하게 되면 모든 건물들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있으며 사용자는 가장 필요한 곳을 최대한 신속하게 업그레이드하면서 맵에 보이는 땅들을 하나씩 차지를 하시고 지도 안에 있는 모든 땅을 점령할 수도 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