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Playful Kitty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노가다게임스토리설명

노가다게임플래시는 무차별 공격을 받고 귀여운 고양이의 왕국을 재건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주인공들 하지만 매우 성격이 난폭한 여우들은 자신보다 약한 야옹이를 가만두지 않고 사정없이 공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을 통해서 왕국을 적들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앞마당에 다양한 여러 종류의 병력들을 배치하고 강력한 적들과 티격태격하면서 열심히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하지만 초반에 너무 전투력들이 빈약하여 쉽게 여우들에게 패배를 하게 되어 있지만 주요 기능들을 계속하는 추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한 단계씩 올려 줘 여유 있는 플레이를 하면 왕국을 안전하게 지켜 내면서 평화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Strikeforce Kitty: Last Stand

조작법

마우스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라스트 스탠드 공략 영상

일용잡부는 되지 말아라!! 리뷰

전투는 매번 자동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사용자는 그냥 이번 상황을 바라보면서 체력이 가장 낮은 유닛들을 신속히 클릭해야지 병력 손실이 일어나기 전에 이번 본진 안에서 의무병들이 나타나 들것을 가지고 죽어 가는 병사를 끌어 들어가게 됩니다.

쉽게 싸움이 끝나지 않고 끈기 있게 상당히 오랫동안을 지속해야만 안전한 방어선을 구축하면서 천천히 디펜스를 할 수 있는 방어형 게임으로 마우스 컨트롤이 승리 확률을 좀 더 높여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상항들이 한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으며 배경 화면이 깔끔하고 타격감도 느낄 수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다양한 야옹이 왠지 키티 캐릭터들이 문득 생각이 날 정도로 모든 고양이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것 같군요.

각 유닛들을 보시면 현재 공격력 방어 체력 들을 재 확인할 수가 있으며 모두 다 능력을 최적화시켜 주는 미션을 가지고 열심히 자원을 모아 하나둘씩 올릴 수 있는 것은 죄다 올려 주시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사용자는 따로 상대 진형을 공격하는 방식이 아니라 오로지 여러분이 지키고 있는 왕국을 넘보고 있는 악의 무리들과 맞서만 싸우면서 지켜 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게임이지요.

성위에서도 후방 공격을 가하는데 그렇게 생각보다 큰 도움은 되지 않고 있지만 여러 마리를 배치해 놓는다면 매우 위력적인 방식으로 돌변하여 초반에는 별로 쓸모가 없지만 중반으로 이어 갈수록 높은 수치의 화력을 자랑하게 됩니다.

병력 배치 또한 클리어를 보다 신속하게 하기 위한 팁이라 할 수 있는데 가장 약한 유닛들은 후방으로 두고 쌘 녀석들을 전방으로 몸빵 역할을 하면서 더욱 오랜 시간 전투를 지속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해요.

키티 상점에는 특수한 능력들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를 구입할 수가 있으나 많은 비용이 차감되고 있어 그만큼 여러 차례 전쟁을 경험하면서 돈을 모아 가야지 간신히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게 되면 큰 폭스 가 등장하여 아군 유닛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고 있으며 후반 부에 갈수록 탱크와 같은 무서운 장비들을 가지고 쳐들어 오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전략: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한 게임 추천 Cursed_Treasure  (0) 2016.01.16
좀비 플래시게임 [마을파괴]  (0) 2016.01.11
보석타워디펜스  (0) 2015.12.16
펭귄어택2 타워디펜스  (0) 2015.12.11
플레시게임 디펜스  (0) 2015.11.23
타워디펜스게임 [war heroes]  (0) 2015.10.26
재미있는 닌자 디펜스게임  (0) 2015.09.26
플레시게임 땅따먹기  (0) 2015.08.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