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Locked Escape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재미있는 탈출게임은 큐브 탈출로 잘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게임성이 좋은 만큼 추리를 바탕으로 상당히 재미있게 잘 만들어 놓았답니다. 플래시 탈출 게임하기에서 각 방을 놀아 다니시면서 의심이 가는 물건 드라마다 마우스로 클릭하여 하나씩 새로운 단서들을 찾아 가방에 넣어 가며 계속해서 이동을 해야 한답니다. 물건이 어디 있는지를 제대로 판단해 가면서 상황에 맞게 여러분만의 추리력을 마음껏 펼쳐 가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솔직히 다른 것들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어찌 생각해 보면 상당히 손쉽게 마무리되는 것을 눈여겨보실 수가 있습니다.

 

Cube Escape: Harvey's Box 리뷰

사용자는 이번 지역에서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서로 흩어져 있는 단서들을 찾기 시작하면서 미션을 본격적으로 플레이 되는데 동서남북 어느 방향으로 가던지 유저의 마음으로 무제한으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주인공 하비가 움직이는 상자 안에 갇혀 버리면서 빠져나오기 위해 안간힘을 쓰며 물건들이 하나둘씩 찾아내면서 준비된 퍼즐을 모두 맞추어 가며 해결해야 하는 퀴즈 형태도 지니고 있습니다.

주변을 자세히 관찰해 보시면 종이 조각 같은 것이 보일 것입니다. 이것을 모두 모와 인벤 토리에 정장해 주시고 옷핀이나 불을 붙일 수 있는 성냥개비 또한 가장에 넣어 다녀야 합니다.

머리를 빗어 올릴 때 사용되는 비트 이것은 꼭 피아노 연주를 하는 것과 가은 고운 음악 소리를 내고 있으며 초기 힘들게 찾아낸 종이 조각을 모두 함체 하게 되면 음표가 생성되고 있습니다.

노란색의 큰 과일 꼭 보물 찾기를 하는 이곳저곳 쿡쿡 찔러 주게 되면서 정답을 찾은 경우에는 열매가 절반으로 갈라지면서 오픈이 되어 버리고 있습니다.

벌레들을 조합하는 과정에 서는 설명서가 새겨져 있는 대로 투명 유리병에 여러 종류의 벌레들을 쪽지에 그려져 있는 것과 똑같이 진열만 하면 간단히 끝낼 수 있는 미션이라 할 수 있어요.

와인잔에 있는 곳에서 독수리와 여성처럼 생김새를 지니고 있는 물고기가 서성이고 있는데 여선 물고기에게 담배를 피게 하고 와 진전을 눌러 가면서 잔을 채워 숨겨진 음표를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솔직히 룰을 몰라도 그냥 마우스꽝 클릭만 하여도 쉽게 클리어 될 정도로 상당히 큰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라 할 수 있는데 유저들께서 집중력만 마음껏 놓여 만 주신 다음 그 어떤 것도 가볍게 찾아 내 실수 있을 것입니다.

악보의 종이 조각은 모두 4장으로 되어 있으며 전부 다 찾아 줘야지 단계 별로 진행되는 미션을 소화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 장이라도 빠뜨리게 되면 어떤 경우라도 스테이지를 완료되지 못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