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Mixed World Weekend 게임으로 교체했습니다.

중독성이 있는 이번 쉬운 플래시 게임은 불이 꺼진 가로등들을 찾아 전구를 새것으로 교체하면서 주변을 상당히 밟게 만드는 미션을 가지게 되는데 불을 상당히 좋아하는 두 종류의 많은 날파리 같은 것을 컨트롤하여 하나는 도구들을 들어 올리는 역할을 하고 또 하나는 전구를 각종 등기구까지 연결하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간단히 주변 장애물이 되는 요소들을 없애 주시면 더욱 쉽게 각종 미션들을 공략할 수가 있으며 하얀색의 날 벌레들이 이동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전구를 들고 등기구 쪽으로 천천히 이동하게 됩니다.

진행 리뷰

전작에 비해 난이도가 다소 어려워진 것을 알 수가 있으며 레벨 또한 몇 가지 도 추가되어 있어 좀 더 오랫동안 재미도를 누리 수가 있어요. 짜릿한 즐거움으로 시간 때우기에 상당히 적합한 것 같아요.

날파리들을 제대로 움직이게 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비어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하며 박스 나무 철판 기타 공구에 막혀 있는 곳을 결코 날벌레들이 이동하지 못하고 있어 항상 가로막히지 않게만 주변 물건들을 치워 주시면 됩니다.

사용자는 여러 종류의 벌래 들을 가지고 미션을 해결해야 하는데 먼저 사용자는 항상 주변을 바라보시고 어떤 방식으로 미션을 수행해야 할지 머릿속으로 곰곰이 생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장애물로 되어 있는 것은 가급적 위나 옆 방향으로 이동시켜 놓고 어두운 세상을 환하게 밟혀 줄 수가 있는 전구를 들어 올려 상단에 있는 전등과 합체하게 하야 환하게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벌레들마다 특별히 지능이 낮은 수준이라서 유저들께서는 장해가 될만한 것은 상당히 미연에 모두 확실하게 제거해 주시는 것이 보다 확실한 즐기음을 누리면서 최종 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께서는 가장 적은 시간 안으로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도록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는지 신속하게 예측하고 쉽게 모든 미션을 해쳐 가실 수 있도록 차분하게 하나씩 진행을 보여 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시계가 놓여 있으며 계속해서 쉬지 않고 바늘이 이동 하시고 있어 조금이라도 높은 점수를 얻어 내고 싶다면 신속하게 움직여 주시고 기록을 한번 세워 볼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이 모두 흘러간다 할지라도 이번 게임에서는 타임아웃 제도 같은 것은 설정이 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저들께서는 자신만의 퀘스트를 진행한다 생각과 함께 보다 신속하게 이모션을 완료해 주세요.

실제 길을 지나다 보면 가로등이 많이 꺼져 있는데 이렇게 고마운 벌레들이 우리 동네로 와 전구가 떨어진 모든 전열 기구들을 찾아다니면서 공짜로 고쳐 주었으며 하는 생각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