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사람 방식의 캐릭터를 조종하여 각 던전을 탈출하기 위해 출구 문을 찾아 들어가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방향키 하나만을 가지고도 쉽게 클리어할 만큼 단순함을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리뷰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함정이나 지하로 떨어지지만 않으면 되고 금방 한 단계씩 완성을 하면서 새로운 던전을 모험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뛰어넘을 수 있을 까?라고 생각하게 되는 높은 벽이라도 이번 캐릭터는 일직선으로 솟은 높은기둥이나 벽들도 그냥 타고 올라간답니다.

리뷰라고 할 수없을 정도로 엄청 간단하고 위에 영상만 본다고 해도 모두 마스터할 수 있는데 소개를 하자면 픽셀 게임 시작과 동시에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특별한 점수나 시간 같은 것은 구성이 되어 있지 않고 있지만 가급적 각 맵에 등장하고 있는 별들을 많이 먹어 가면서 미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상황에 따른 알맞은 컨트롤을 해야 하는데 그것이야말로 가장 중요시되고 있으며 높은 벽을 이동할 때 좌측 왼쪽 교차해 가면서 이동하면 안 줄로 쭉 올라가는 것보다는 3배 이상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몬스터 또 가 다소 등장하고 있으며 이번 괴물들을 가볍게 점프를 하여 피해 주시거나 슈퍼 마리오처럼 발로 강력하게 밟아 물리치는 2가지 방식이 정해져 있는 만큼이나 이동 중 적들이 나타나게 된다면 그대로 물리쳐 주시는 것도 좋아요.

출구는 대부분 맵 끝 지점에 도달해야지만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레벨이 올라가게 되면서 그만큼 시간은 더욱 소비되고 있어 높은 집중을 하여야만 안전하게 이동시켜 통과시킬 수 있게 됩니다.

번쩍거리는 곳은 일종의 함정의 제약되어 있어 들어가는 순간 빠져나오지 못하고 그대로 죽어 버리고 있어 여러분께서는 신중히 컨트롤하면서 위험한 지역으로 빠져들지 않도록 해야 한답니다.

특정한 곳에서는 미션을 완료하기 위해 잠겨져 있는 탈출구의 문을 열기 위해 열쇠를 찾아내야 하는 임무도 진행하게 되는데 key가 놓여 있는 곳은 화살표 방향으로 표시되고 있어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함정들이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상당히 많이 준비돼 있어 그만큼 모든 사용자들이 실수를 여러 차례 반복하게 만들어 놓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한번 실패할 때 자신이 이동한 패턴만 잘 기억해 놓는다면 2번째는 보다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시게 되면 간편히 스페이스바를 눌러만 주시면 또 다른 공간으로 신속히 이동하여 보다 복잡하고 어렵게 된 방식으로 도전을 해야 합니다.

  점프 하나만 잘해 낸다면 최종 레벨까지 끝낼 수 있을 정도로 반대로 점프를 잘하지 못한다면 아무리 리플레이하여도 도트 게임의 최종 레벨까지 도달하기 어려울 뿐 아니라 도착한다 해도 많은 시간이 요구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