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DINO EGG DEFENSE 교체했습니다.

정확하게 타깃을 보고 동글동글한 에그를 부숴버리는 게임으로 여러분께서는 6가지의 대재앙들을 가지고 각 스테이지마다 숨겨져 있는 달걀들을 파괴하는 임무를 가지게 되는데 각자 다른 방식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생각보다 재밌는 방식으로 진행을 할 수가 있는 달걀 게임입니다. 지진, 말벌 떼, 바이러스, 태풍, 기타 등등 참 여러 종류의 무서운 재앙을 마음껏 이용하여 각 미션에 등장하고 있는 사물들을 이용하여 정확하게 한 단계씩 헤쳐 나가면서 마무리 단계까지 확실히 클리어할 수 있게 지능적으로 한번 진행을 해보세요.

 

 

사용자는 각 판마다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을 융통성 있게 활용해야 하는데 가장 빈약한 지점을 제대로 공략하면서 주변에 있는 돌덩이만 바위들을 이용하여 깨뜨릴 수 있게 해야 한답니다.

지진을 이용하여 건물들을 순조롭게 무너 드리면서 사정없이 부숴버릴 수 있게 해야 하며 바람으로는 외쪽 또는 오른쪽으로 바람을 불게 하여 주변 도구들을 힘껏 나열 버릴 수 있습니다.

말벌 때는 여러 바리가 등장하여 단단한 달걀들을 마구잡이로 공격하여 제거를 하고 있으며 번개 또한 막강한 대미지를 바탕으로 상당히 쉽게 각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많은 미션을 소유하고 있는 플래시 퍼즐 게임으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높은 중독성을 유발하여 누구나 진정으로 오랫동안을 투자하여 플레이를 만길 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차원 다른 다른 방식의 새로운 물건들이 계속해서 등장하게 되는데 이곳저곳 빈틈이 되어 줄 만한 공간들을 건드리면서 주변에 있는 모든 달걀들을 깨 부셔야 합니다.

.

에그들이 위험한 물건들이 자신들 근처로 떨어 지거나 주변 친구들이 박살이 나면 무서운 표정으로 부들 부들 떨고 있는 표정연기가 너무 코믹하답니다.

기본적으로 중심을 이루고 있는 기둥 위주로 파괴를 하면 쉽게 완료하실 수가 있으며 미션을 실패를 하는 경우는 또 다른 각도에서 재앙을 올바르게 선택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반드시 상황에 맞는 것을 상단에서 골라 가면서 적용을 시켜 줘야지 제대로 된 공격을 발휘할 수가 있으나 상성이 맞지 않게 한다면 아무런 반응이 일어나지 않게 됩니다.

여러분이 여섯 종류의 특별한 동력들을 발휘할 수는 있으나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단 한 번만 활용할 수가 있어 머릿속으로 곰곰이 많은 생각을 통해 딱 부러지게 정확한 장소를 선택해 주시는 것이 실패를 한 번이라도 줄여 나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