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머리 쓰는 게임 Find The Candy:Kids으로 교체함

마우스를 이용하여 맛 좋은 알사탕을 찾아내는 재미난 숨음 그림과 찾기와 같은 흡사한 방법으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각 게임 맵들마다 다양한 도구들이 주변에 놓여 있으며 장치들을 컨트롤하여 숨겨진 캔디 하나를 찾아 줘야 하는데 레벨이 높아질수록 지능 적으로 각종 기계들을 조작해야지 힘들게 찾아 내실 수가 있어요. 또한 별들을 발견하여 클릭하여 수집을 해야만 높은 점수를 형성할 수가 있어 꼭 3개 모두 찾아 내주시면서 한판씩 마스터해보세요.

 

숨은 별을 3가지 모두 찾기란 예상 밖으로 심겨 울 수가 있는데 사용자는 마우스로 의심이 가는 지역을 관찰하면서 열심히 사광 클릭을 통해서 어떤 이벤트가 열리는지 유심히 지켜보셔야 합니다.

사탕의 종류도 어려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어떤 곳에서는 여러분이 기계에 재료들을 넣어 직접 캔디를 만들어 내야 하는 미션도 있어 소소한 재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보통 주변에 복잡해 보이는 공간에 황금색 별들이 숨겨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한두 개는 상당히 쉽게 찾을 수가 있지만 마지막 3개 째는 도무지 어디 있는지 찾아내기 참 어렵답니다.

특정한 맵에 있어서는 인형 뽑기 기계를 이용하여 주변에 있는 상자들을 자석을 이용하여 우측에 넣는 공간 안으로 모두 다 집어넣어야지 아이템을 찾아내면서 미션을 끝마치게 됩니다.

하나씩 도구들을 건드려 보면서 반응을 살펴 보시고 움직이는 것이 있다면 어떤 방식으로 동작을 하고 있는 지를 관찰하여 예쁜 별 모양과 맛있는 사탕을 찾을 수 있도록 하세요.

가끔가다 쉽게 사탕을 찾을 수가 있는데 클릭하지 마시고 먼저 나머지 스타를 모두 찾은 다음 마지막 마무리할 때 캔디를 먹는 것이 점수를 조금이라도 올리면서 끝낼 수 있습니다.

하마가 등장하는 곳에 서는 기다란 레버를 마우스 드래그를 하여 하단으로 내려 주시면 위에서 멀어지는 3개의 먹이를 모두 먹어야 진 스타 하나를 얻을 수 있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숨겨져 있는 찾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지만 이번 게임에서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치들을 사용자만의 독특한 컨트롤을 통해서 난이도가 정해져 있다 생각됩니다.

level 올라가게 되면 약간 룰이 변화되어 무작정 생각 없이 물건들을 찾는대에 만 집중하게 되면 자주 실패로 이어질 수가 있어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있는 지를 자세하게 파악을 먼저 해야 한답니다.

머리 쓰는 게임에서는 여러 종류의 장난감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것들을 창의력을 바탕으로 이동시켜야지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를 획득하면서 에이스 등급으로 끝낼 수 있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