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끝없는 우주 공간 안에서 비행 전투를 벌이는 1인칭 게임으로 세세한 움직임이 필요하며 기관총과 레이저 빔을 쏘아 가면서 출현하는 모든 적기들을 전멸시키는 미션을 가지게 됩니다. 우주전쟁 게임은 사방으로 공격해 오는 적들을 피하면서 한 마리씩 조준하여 타격하는 맛이 일품인 만큼 타격감이 상당히 좋다 할 수가 있지요. 가급적 마구잡이로 무기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단타로 정확하게 과녁에 들어오는 시점에 레이저를 달려 주시는 것이 놓치는 것 없이 쉽게 미션을 완료하실 수 있어요.

주변에 동동 떠다니는 장애 물들을 피하면서 가장 효과적인 전투 방식을 선보여야 하며 여러분은 이시간부터 지구상에 가장 높은 파일럿이 되어 침략하려는 악의 무리들을 모조리 소탕해야 하는 막대한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각 장소마다 출현하는 적기들은 우측에 준비되어 있는 레이더망을 통해서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있어 이번 지점으로 신속히 이동하여 레이저를 쏘아 가면서 격추 시켜야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난이도는 초기 노멀로 진행하는 것이 괜찮을 것 같고 항상 여러 마리가 합쳐서 공격을 하기 때문에 상하좌우 방향으로 신속히 이동하여 적들을 분산 시켜 놓는 것이 제일 중요한 팁이라 말씀드리고 싶군요.

일인칭 시점으로 플레이를 이루기 때문에 더욱 현실감 나는 재미를 누려 볼 수가 있는데 일반 비행 슈팅과는 다른 즐거움을 찾아 줄 수 있는 괜찮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상당히 멀리 있는 상태에서는 아무리 각도를 정확히 이루어도 적들에게 명중을 시킬 수가 없으며 반드시 조건 없이 사정거리 안에 들어와야지만 한대씩 쉽게 파괴하실 수 있게 설정되어 있지요.

정방에서 발사되는 미사일을 힘껏 피하면서 후방에서 쫓기지 않도록 최대한 컨트롤하여 적들을 따돌려야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비행선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약간 느린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지만 그만큼 적들 또한 느린 움직임을 보여서 슈팅을 하는데 있어서는 아무런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쉽게 미션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특별한 기능이 없는 만큼 여러분은 오직 비행기에 장착되어 있는 벌컨포와 붉은색의 빛을 내뿜는 레이저만을 이용하여 지구를 노리는 침략 차들을 처 부셔야 합니다.

양쪽 날개에서 발사되는 무기를 마우스를 무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신속하게 발사되고 있지만 너무 과도하게 사용하는 순간 과열이 일어나 연사 속도가 떨어지게 되어있다는 점 필수로 참고해 주세요.

맵에서 십자가 표시가 되어 있는 곳이 있다면 이번 지역 안으로 들어가야지만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 곳도 있어 비행선을 조종하여 이번 지역을 통과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