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Block Crusher시간 때우기 게임으로 교체함

여러분들의 두뇌를 자극할 정도로 고난도의 플레이를 경험하실 수가 있는 게임으로 단순한 방식으로 →←↑↓만을 가지고 진행을 하고 있으며 각 게임의 스테이지마다 정사각형의 캐릭터를 살색으로 정착 지점으로 집어넣어 주시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됩니다. 캐릭터는 오직 한 방향으로 장애물이 없는 한끝까지 이동하고 있어 상당히 까다로운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게 되어 있어 각 판마다 여러 차례 실수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잠들어 있는 두뇌를 깨울 수 있을 만큼 상당히 어려운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단계가 높아만 질수록 밑줄이 쳐져 있는 공간 안으로 이동시켜야 하는 타일 또한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초반 하번만 이동을 잘못할지라도 죽었다 깨어다도 반드시 클리어할 수 없는 상황이 많이 발생되고 있어 이번 게임에서는 항상 시작 전 머리를 사용하여 어떻게 이동을 할 것인지 고려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미션은 상당히 많은 48단계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그만큼 모든 것을 완파하시기 위해서는 한 시간 이상을 소비하여야만 가능할 만큼 지루함이나 심심함을 날려 버리기 참 좋다 할 수 있지요.

많은 생각을 해아 하는 만큼 모든 연령대로 해도 좋을 정도로 특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있어서 지능개발에 더 매우 많은 도움을 되어 줄 수가 있어 가장 유익한 게임이라고도 생각됩니다.

다양한 속성들로 만들어져 있는 각종 블록들을 제대로 컨트롤하여 밑줄이 새겨져 있는 공간 안으로 무사히 이동만 시키면 되는 간편한 방식으로 시작되고 있지만 지혜롭게 시작해야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4판째만 가보아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것을 아시게 되는데 도형을 이리저리 이동을 시켜도 답을 찾아내기 힘겨울 만큼 여러 차례 실패를 이루게 되지만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마음껏 완료하실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하나둘씩 레벨업을 통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재미 또한 다른 장르에 비해 비교적 높은 수치에 달할 만큼 큰 재미도를 유지할 수가 있으며 주변 친구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하면 더욱 신속하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갈색을 뛰고 있는 사각 박스는 캐릭터와 합체할 수가 있으며 서로 합체한 들어가야 할 공간이 어떤 방향으로 되어 있는 지를 먼저 확인하고 시작해야만 해요.

만에 하나 살색 모양을 세로 방향으로 연결을 해야 하는데 가로방향으로 연결해 버린다면 다시는 해체할 수가 없어 미션을 완성하지 못하고 또다시 실패를 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답이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는 화면 상단에 있는 세로 고침 아이콘을 누르시거나 또는 R 버튼을 눌러 주시면 현재 플레이 되는 시점에서 종료되고 다시 현재 새롭게 진행하게 됩니다. 어떤가요? 리뷰를 진행했지만 약간 막히는 부분은 위에 리뷰 영상을 통해서 만나보세요. 그럼 나중에도 역시 즐겁고 재미난 플래시를 많이 올려볼게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만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