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참고* Knot Logical 머리 좋아지는 게임으로 교체함

이젠 아이큐를 향상할 수가 있다니!!! 하면 할수록 톡톡한 독특한 게임으로 전기의 기본 형태인 논리 회로를 가지고 플레이를 이루는데 각 회로도를 통해 전원 스위치를 조작하여 불이 켜지게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머리 좋아지는 게임하기는 AND, OR, NAND, NOR, NOT 등을 사용하여 각 미션마다 붉은색 지점을 모두 녹색으로 만들어 놓을 수 있어야 클리어가 되고 있어요. 현재 회로는 전기뿐만이 아니라 컴퓨터를 전공하신 분들도 상당히 간단히 풀 수 있을 만큼 가장 기본적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엔드 회로 방향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 앞길에 막혀 있는 것이 없어서 그대로 ON 스위치를 눌러 전류를 내보내면서 맨 앞에 있는 전구까지 이동하여 불이 켜지게 됩니다.

각자 회로마다 서로 다른 방식을 갖추고 있어 그에 맞은 컨트롤을 해야 하는데 오알은 엔드와 조금 다른 방식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어 상황에 맞게 조작을 해야 무난히 불을 켤 수 있습니다.

낫 오알과 낫 앤드는 일반적으로 반대로 적용되고 있어요. 생각보다 지능적인 플레이를 해야 하며 한 가지씩 조작을 이루면서 어떤 방법으로 움직이는지 그 팬턴을 제대로 암기해야 합니다.

물론 논리 회로 기본을 모른다 할지라도 얼마든지 이번 게임 끝까지 완료할 수가 있는데 하나씩 번갈아 눌러 가면서 불이 어느 방향으로 순서대로 들어가고 있는지 확인만 제대로 하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어떤 것을 가장 먼저 ON 버튼을 눌러야 할지 머릿속으로 후반부에 가면 갈수록 많이 생각을 해야 하는데 이치에 맞지 않은 동작을 해준다면 결코 불이 들어오지 않는답니다.

각 레벨을 마스터 하는 과정에서 큰 어려움을 느낄 수는 없으나 기본적으로 한판씩 끝낼 때마다 어떤 식으로 회로가 움직이는 지름 자세히 판단만 한다면 여러 차례 번거롭게 클릭할 필요 없이 단번에 끝낼 수가 있어요.

이것저것 마구잡이로 눌러도 얼마든지 깰 수는 있지만 머리를 쓰면서 마우스 클릭을 하기 전 한번 머릿속으로 그려 가면서 하면 더욱 높은 재미도를 형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중간지점에 길목을 가로막고 있는 것 같은 플레이를 지속하게 되는데 최대 지점 까지를 전원이 연결돼 있지만 입력 지점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식의 게임이야말로 수준 지능 개발에 도움을 주고 있어 매우 유익한 게임 중 하나라 손꼽힐 수가 있으며 정해진 시간 동안 누가 더 높은 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는 지를 테스트하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