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6종류의 유닛과 10가지의 건물들을 업그레이드하여 각 지점에 있는 몬스터들을 몰아내는 막중한 잉여 게임의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되는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들을 투자해야만 모조리 소탕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컨트롤이 필요 없으며 단지 마우스 클릭을 하여 적당한 수치의 업그레이드만 잘 하면 되고 모든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분은 감상만 하고 결과만 확인하면 됩니다. 잉여 게임하기는 대체로 전투를 10초 이상 걸리지 않고 있어 상당히 짧게 결과를 보고받을 수가 있어 바로 다른 전투를 할 수가 있어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단순한 디펜스하고는 차원이 다른 방식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 각종 유닛들을 점점 성장시켜 내면서 막강한 전투력을 과시하여 적들을 물아 내는 것이 생각보다 큰 재미를 더해 나간답니다.

초기에는 짧은 검을 든 기사만을 고용하여 전투에 임하지만 차차 건물들을 올려 나가면서 5가지의 병력들이 충원되고 있어 무서운 괴물들과의 진정한 싸움을 본격적으로 펼쳐 나가게 됩니다.

각 유닛들마다 3가지의 능력들을 올려 나갈 수가 있으며 공격과 체력 은 건물들을 올려 줘야지 최대 수치가 상당히 미세하게 올라가고 있으며 업글을 돈을 아낌없이 투자하여 많이 해야 한답니다.

광산은 자원을 생산하는 것으로 쉬지 않고 풀로 돌아가고 있어 게임을 하지 않고 있어도 돈이 계속해서 쌓여 10분만 지속하여도 10만 이상 모이고 있는데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건물들을 마음대로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승리를 하게 되면 상관이 없지만 패배를 하게 되면 어떤 것이 적들보다 모자른지 제대로 판단하면서 다시 본진 안으로 들어가 필요한 것을 확실하게 올려놓을 때까지는 도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각 맵마다 12개의 거점들이 있으며 한번 전투를 시작하여 승리를 하게 되면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서 총 12개의 장소를 모두 클리어할 때까지 연속으로 싸움을 할 수도 있습니다.

패배의 쓴맛을 본 다음 병력들을 조금 더 업글 할 수 있게 시간을 턴을 주고 잠시 있다 재도전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사용자는 가만히 있어도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나 컴퓨터는 초기와  완전 똑같이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한 번씩 승리를 하게 되면 골드와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는데 솔직힌 골드는 이번 게임에서 마음껏 주고 있어 그렇게 보상은 불필요하다 생각되네요.

하단에 보이는 열 종류의 건물들 업은 자동으로 되지 않고 있으며 점이 새겨진 것을 클릭해야지만 한 단계 상승하면서 다시 쿨타임을 가지게 되어 있어 사용자는 반드시클릭해야 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