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푸른색의 귀여운 캐릭터를 마우스 조종을 통해서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고 있는 3개의 별을 획득하여 블랙홀 안으로 들어가는 임무들을 차질 없이 수행을 하게 되는데 이번 머리 쓰는 게임에서는 구멍 안으로 들어가 미션을 종료하는 것보다는 보다 많은 별들을 획득하는데 미션을 두셔야 합니다. 탈출구를 찾아 들어가는 것은 얼마든지 하실 수 있으나 높은 단계의 레벨을 열기 위해서는 일정 수치의 별들을 모아 주어야 하는 만큼 가벼운 미션 공략보다는 별을 하나도 남김없이 완벽한 플레이를 펼쳐 내야만 전체 맵을 통과 하면서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항상 맵에는 빨간색으로 견고하게 잘 만들어져 있는 톱니바튀 모양들이 한 개부터 시작하여 여러 개로 준비되어 있어요. 캐릭터는 이번 톱니들을 이용하여 원하는 지점으로 안전하게 점프하여 황금별을 먹고 구멍 안으로 들어 가게 만들어야 합니다.

반드시 작은 동그란 구멍 쪽으로 캐릭터를 한나만 집어넣어도 쉽게 클리어 되고 있으나 별을 하나도 획득하지 못한다면 상위층 레벨은 결코 언락 되지 않고 당연히 좋지 못한 성적으로 짧게 미션을 즐기다 끝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이동하고자 하는 방향을 마우스 드래그 하면 투명한 선으로 비로 짧게 느껴지지만 방향을 올바르게 나타내 주고 있어서 정확한 목표 지점으로 이동하는데 적지 않는 도움을 주고 있어요.

둘 중 하나만 안으로 들어가도 되어 있는 만큼이나 한 개의 곤충은 아이템을 먹는 목적으로 최대한 활용을 하는 것이 제일 좋을 것 같고 그렇게 일부러 홀 안쪽을 공략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만에 하나 둘 다 별을 전부 먹어 주었지만 공간으로 둘 중 한 마리도 이동을 못한 경우는 미션 실패로 다시 현재 레벨을 초기 지점부터 새로운 마음으로 진행을 해야 한답니다.

컨트롤 방식보다는 지능 적으로 머리를 써야 하는 퍼즐 게임에 가까운 플래시로 남녀노소 그 누구든지 아무런 부담 없이 모두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게임이랍니다.

레벨이 10단계 이르면서 지속 적으로 바람을 불어 주는 기계들이 등장하는데 이것을 제대로 이용할 줄 알아야만 쉽게 각 임무를 공략할 수 있어 정확한 판단력이 중요시되고 있어요.

상황에 따른 방법을 재각기 찾을 수 있는 실력을 갖추어야지 미션을 최소한으로 실패하면서 계속해서 한 단계씩 나아가 새로운 맵들을 공략하는 재미를 추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톱니에서 벗어나게 되는 순간 캐릭터를 더 이상 컨트롤하실 수가 없지만 다시 벽면이나 작동되는 기계들로 하여금 다시 되돌아오면 무제한으로 계속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날려 보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