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이시간에는 스마트폰이나 피씨에서 나오는 인키캐릭터 주인공 레고 스트브캐릭터를 가지고 놀아 보세요. 

많은 장난감 중에서 으뜸으로 꼽으라면 레고 블록을 꼽을 수 있는데, 오늘은 레고모양의 블록을 가지고 모양을 만들어 보기로 해보세요. 정품버전을 사려면 가격도 비싸서 만들어 놓고 전시만 하기에는 별로 효용성이 없답니다. 

우선은 쉽고 재미있게 놀아보기 위해 리리에서 나온 블록을 가지고 만들어 보았는데 내용은 같은지 진짜 레고와 비교는 안해 보았는데 다 만들고 나니 나름 풀질도 괞찮고 쓸만한 마인크래프트 짝퉁 미니피규어인듯 하네요.

마인크레프트의 주인공캐릭터인 스트브가 들어 있는 상자에요. 언뜻 보면 레고로 보이지만 상단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리리라고 써 있네요. 중국제조사인 리리사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겉면의 박스는 모양이 같게 나온것 같아요.정면의 사람 모양 스티브와 양모양의 돌이이 들어 있네요.여러분도 마인크레프트를 플레이를 해보셨다면 어떤 모양인지 아시겠지요.

상자의 윗면이에요. 정면의 모양이 그대로 있는것 같습니다. 상자를 앞, 뒤, 옆 에서 모습을 찍어 보았는데, 섬세한 상자 모양을 찍은것 같이 오해가 되실 거에요. 
상자가 이런 모양으로 생겼답니다.사람의 모양이 완성이 되면 이렇게 모습이 만들어 지는지 궁금하네요. 마치 게임을 하는 듯한 생각에 얼른 개봉기를 써야 겠어요. 
그럼 동영상과 함께 즐거운 마인크레프트 스티브를 만나러 가볼까요.

우선 동영상을 보면서 내용물이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고 영상과 함게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해서 꼭 시청해보세요.
상자 안의 내용들이랍니다. 봉지 안에 여러 블록들이 있는데, 어떤 것으로 조립을 해야 할 지 구분이 안가지요. 
그러나 하나씩 조립하면 어느새 모양이 만들어 진답니다. 쉽게 동영상을 보면서 만드는 과정을 봐 주세요.

쉽게 블록들을 만들어 버렸어요. 안의 봉지를 열어 보았더니 여러개의 조각 블럭들과 모양들이 설명서 없이 만들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누구든지 조립을 할 수 있지요. 여러가지 블록들을 만들어 모양을 완성 시켜야 하겠지요.

어떤 블록을 이용하는지 알 수 있답니다, 양모양의 그림과 블록들을 하나씩 조립해서 만들었더니 귀여운 모양이 완성이 되었어요.마크게임의 양과 똑같아 보이시나요. 비교해 보세요.

주인공인 스티브도 뚝딱 만들었답니다. 손에 무기를 같고 있는데, 무기는 그냥 있네요. 앙증맞은 손에 쏙 넣었더니 모양이 완성 되었답니다
블록의 종류도 많고 다양해서 다른 모양도 얼른 만들어 보고 싶네요. 그럼 구입하실분들께서 참고하시고 다음번에도 더욱 멋진 장난감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이바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