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은 정수기를 얼마나 믿고 드시는지 궁금하네요.저희는 업체에 렌탈해서 먹고 있기 때문에 관리를 잘 받고 있다고 신뢰하며 사용하고 있었지요.

하지만 황당하게도 얼마전 마눌님께서 정수기 물을 먹다가 물속에서 하얀부유물이 나오는 것을 발견하고 회사에있는 저에게 보낸 사진인데 얼마나 배신감이 들던지 그래서 여러분들의 정수기도 너무 신뢰하지 마시고 한번 자세하게 살펴보시라고 포스팅을 해봅니다.

회사에서 일하는도중에 집사람에게 카톡으로 바로 전송받은 이것은 물에서 나온 정체불명의 부유물사진입니다. 

냉수쪽에서는 나오지 않았고 정수쪽물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어떻게 이런이물질이 나왔는지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이런 물을 마셨다고 죽진않겠지만 더군다나 지금 제 와이프는  임신중이라 태아에게 문제라도 생기면 어쩌나하고 정말 화가나더군요.


이건 컵 윗쪽에서 바라본 사진인데 아무래도 저 이물질은 내부 탱크를 제대로 청소를 하지않아서 나온 물때인듯 싶습니다. 물쪽에 이런것들이 나온다면 탱크쪽을 뜯어보지않아도 어떤상태인지는 안봐도 알꺼같지요.


고객관리 카드를 보면 점검은 4월 6월 8월 이렇게 주기적으로 받았다고 하는군요.지금은 정수기회사에 전화해서 제가 사용하는 이XX냉온정수기를 반납한 상태이고 엔지니어분과 통화를 하니 (통화녹음어플로 통화내용은 전부 녹음되어있어요.

요즘에는 더욱 기능을 개선해서 더 깨끗한 물을 마실수 있는 정수기가 많이 나온다는데 이런것때문에 도저히 업체를 신뢰할수 없다고 판단해서 번거롭고 힘들지만 코스트코에서 직접 물을 구입해서 먹는중입니다.  


카톡으로 대화를 하는도중에 이번뿐만아니라 몇차례나 더 이런 현상이 있어서 청소를 실시했다고 하는데 이런 불결한 상태였습니다. 

인터넷에 살펴보니 제가 사용한 동일한 모델로 인해 블로그에 불만글을 작성한 분들이 몇분계시던데 이런 문제들이 나온다면 기계들을 먼저개선하거나 아니면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생각되는데, 전화통화 했을때 크게 문제되는걸로 여기지 않더군요.

제가 블럭컨슈머도 아니고 그리고 보상을 바라거나 이 업체에대해서 나쁜말 쓰고 싶지는 않지만 이런사례들이 몇차례 나온거 같은데 제대로 관리를 해야하지않을까 생각되는데, 여러분들도 기계와 물을 잘 살펴보셔서 오염된 물을 마시는일이 없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정말 유익한방송프로그램 불만제로 방송분 정말 깨끗할까?  정수기의 실태라는 영상인데 한번쯤 보시는것도 추천드려봅니다.

전기세 줄이기 절감 프로젝트 -거대한 LED 거실등 기구 장착 및 교체하는 방법 [집에서 에너지 절약 방법]

인천 차이나타운 동화나라 가족과 방문후기 [짜장면, 주차장요금,거리사진 소개] -인천가볼만한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