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신버전인 마크/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9에서 호환가능한  block launcher 베타5를 올려봅니다. 마크를 할때 이게 없이는 진정한 재미를 맛볼수 없다고들 하지요~ 블런개발자들이 처음에는 알파버전이 나오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고 하더니 여러사용자들이 요청을 해서 제작을 한거같은데요,



어떻게 사용하고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강좌영상을 첨부해드리니 즐거운 자신의 월드를 만들어보세요.

 블럭런쳐 이번에 새롭게 기능및 버그까지 수정된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여려분들도 즐겁게 해보라고 가장 하단쪽에 스마트폰에 설치할수 있는 apk 파일을 올려봅니다. 


최신버전에서 정상작동하는 모습의 스크린샷인데 가장 중앙 상단부분의 툴을 눌러서 설정이 가능하지요. 위에 보이는 버전에 대한 상세한 리뷰와 다양한 정보를 보실분들은 링크주소 : 마크, 마인크래프트 0.12.1 베타빌드9설치 출시리뷰 - 재밌게 즐길수 있는 명작 스크립트와 탈출맵 다운로드 공유링크  이곳에 가셔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마인크래프트PE 블록런처 1.8.3 : 개인스킨 적용법인데 평소에 블런 사용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위에 리뷰영상을 보시고 적용을 해서 즐겁게 즐기시면 될듯하네요.



많은분들께서 환호할만한 소식인데요, 레드스톤 추가 0.13.0버전에서는 추가가 확정되었다고 하는데 이번에 계속출시되는 빌드버전에서는 나오지 않겠지만  그다음에 나오는곳에서는 모장개발자가 공개적으로 추가작업을 한다고 포럼에 남겼네요. 



이렇게 모드패치나 스크립트, 텍스쳐팩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한층 재미를 높여주는 앱이지요. 





[다운로드링크]: BlockLauncher_1.10.apk





그럼 바로위에 어플 설치링크파일을 공유해서올려드리니 직접 내려받아서 즐겨주시면 되십니다.

위에 올려드리는 apk설치 파일은 불법공유하는 내용이 아니며 블런측에서 공개적으로 배포하는 링크에서 다운받아서 올려드리는 파일입니다. 한마디로 저작권에서는 자유로운건데 이 공유로 테글은 절대 사절드리겠습니다. 마크 0.12.1 블록런처 프로버전은 아직 출시가 안되었으며 설사 프로버전이 나온다고 해도 유료판이라 공유는 할수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건축강좌를 잘 설명한 강좌도 있어서 맵을 제작하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위에 영상을 한번 봐보세요. 그리고 불론우ㅏ 나머지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되면 그때도 정보와 함께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즐겁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