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인들에게 술은 밥먹는 것처럼 너무 자연스런  의식주중에 하나로  빠질 수 없는 일상이 되어 있는 것 같아요.그러다 보니 직장인들 보면 배가 안나온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꼭 술이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니나 요즘 예전에 비해 너무 인스턴트를 즐기는 것도 원인중에 하나인 것 같군요.

감마리놀렌산에 들어가있는 성분중에 하나인 오메가3 오메가6 차이와 역할에 대한 영상입니다.


그러다 보니 몸은 자꾸 오뚜기가 되어가고 건강에도 이상신호가 오는 것을 느낀 저희 신랑이 약을 그렇게 싫어 하는 사람인데도 불구하구 어디서 입소문을 듣고  요것을 구매했더라구요.작년에도 고지혈증 때문에 약을 복용했는데 이번에 이약이 많이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위글은 절대 홍보나 광고성글이 아니며 이제품의 제조사와 저와는 전혀 관련이 없으며 순수 본이의 돈으로 구입해 작성한 글입니다. 리뷰글을 읽을때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가격은 저희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코스트코매장에서 구입했을때 18,900원에 구입했구요, 사진에서 보시듯 영양기능정보를 보니 혈중 콜레스테롤 과 혈행개선에 개선및 도움을 준다고 하니까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긴 하네요[일단 먹어봐야알겠지만 말이죠^^]

 저희 시댁 삼촌도 요것을 오랫동안 복용했는데 효과를 보았다고 해요 그래서 꾸준히 먹고 있다고 하는데 울 신랑도 기대를 해 봅니다. 

이건 상세한 리뷰 동영상인데 이영상도 참고해서 리뷰를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음식이든 약이든 주의 사항이 제일 중요한 것 아시고 계시죠?  특히 약은 정말 주의사항을 잘 보시고 복용방법에 맞게 복용하셔야 해요.

아무리 건강기능식품이라 해도 주의사항을 무시하고 드시면 큰일나요 적당한 양을 꼭 지키셔서 드셔야 해요.


이것은 특이하게도 씹어서 드시면 치아에 손상을 입힐 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 하시구요 가족과 함께 드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요즘 건강식품이다 해서 많을 것을 한꺼번에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꼭 상담을 하시고 자신에게 맞추어서 적당히 드세요.


신랑이 나이도 이제 먹어가면서  갑자기 건강에 신호가 오는지 요즘들어 보조 식품이나 먹는것에 신경을 쓰게 되었는데 정말 자신 스스로 이렇게 챙겨 먹어주니 저로써는 고맙네요. 사실 건강식품들 많이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2만원대 안짝인데  그러니 이제 부터는 다른것에도 눈길을 돌려봐야 겠어요.

또한 이 제품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보조식품이므로 몸에 이상신호가 있다면 정확하게 의사의 진찰이 받는게 중요합니다. 리뷰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추후에도 다른 리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