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7월22일 업데이트된 다음카카오에서 만든 한국의 대표 쇼셜앱 KAKAOSTORY 카카오스토리 3.2.1 [각 스마트폰 기기마다 버전표기가 다름]에 대한 어떤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는지 리뷰를 통해 알아보고 요청한분이 계셔서 순정APK파일을 올려드립니다. 

업데이트된 핵심기능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최근 검색기록을 개별적으로 삭제, 친구의 소식을 안받게 할수도 있다고 하며 , 동영상 관련 , 그리고 사진관련에서 여러가지를 수정및 개선을 했네요.


가장 첫번째 기능인 친구글 안받기 기능인데 ...더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이렇게 빨간색칸에 표기한 기능이 추가된걸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에 맛있게 먹었던 피자가 화면에 있네요 아 배고파~ ^^ 사진관련 해서 필터성능을 개선했다고 하며 사진의 순서변경및 삭제가 가능하게 했다고 합니다.


동영상 관련해서 가장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HD화질의 영상을 촬영, 업로드 할경우에 최고 3분까지 올릴수 있도록 확대했고 마지막으로 촬영할경우에 BGM이나 필터등의 편집기능을 추가지원해서 동영상 기능을 강화를 했네요.


많은 분들께서 좋아할만한 기능중 하나일듯 한데 바로 다음카카오서비스 및 다음포털에서 검색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자신의 소중한 정보글및 일상글을 검색해서 읽을수 있는 검색기능이 추가가 되었네요. 



하지만 개인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해서 검색을 원치 않으신분들은 위에 설정 부분에서 다양한 검색관련해 다양하게 셋팅을 할수가 있으세요.

글쓰기를 누르면 좌측 스크린샷에 조그마한 빨간박스부분에 장소 글쓰기라는 기능이 이번에 새롭게 추가가 되었는데 오른쪽 화면처럼 자신의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곳의 장소를 입력해서 카스에 포스팅을 할수가 있게 되었네요. 


최종적으로 구글플레이에 올려진 정식 업데이트 관련 글도 함께 캡쳐를 진행해였습니다. 

제가 평소에 쇼셜관련 앱을 사용을 하지 않아서 리뷰가 부족했던 부분은 이해해 주시고 자신의 소중한 일상을 카카오스토리로 공유를 해보세요.

KAKAOSTORY 카카오스토리 3.2.1 완전순정파일 

다운링크


스마트폰 압축앱을 이용해서 압축해제후에 APK파일을 설치를 하시면 되십니다. 추후 저작권문제등이 있을때에는 예고없이 삭제처리 할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