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안드로이드 관련 포스팅글을 작성하는데 다음카카오에서 만든 대한민국 대표메신져 카카오톡이 요즘들어 페이스톡, 샵(#)검색과 채널까지 다양한 업데이트를 하면서 더욱 견고히 메신져앱에서 부동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지요. 


이번 카카오톡  5.0.3 버전에서는 샵검색시에 특정한 이미지를 챗팅창에 첨부하려고 하면 주변에 있던 사진이미지까지 함께 첨부해서 조금 불편했었는데 이제는 자신이 선택한 사진만 공유가 가능하게 개선처리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럼 전과 후의 사진을 함께 보시고 즐거운 카톡메신져를 즐겨보세요.


위에 좌측에 화면에 OTL이라는 이미지 하나만 올리려고 했는데 총 3개가 함께 올라간 모습이 바로 업데이트전 모습이고 오른쪽에 #무서워 검색에서 대머리 아저씨가 버전업후에 이미지한개만 첨부가된 모습입니다. 저도 샵검색을 사용하면서 이부분이 불편했던거 같은데 개선이 되었네요.^^




카카오톡 5.0.3 APK 파일 

다운로드 링크 


저작권문제로 인해 제 블로그에 apk파일을 다이렉트로 올려드릴수가 없습니다. 양해해주시고링크 타고 가신후에 위파일은 완전 순정파일이며 설치시에는 스마트폰 압축앱을 이용해서 압축파일을 해제후에 인스톨후에 사용하면 되십니다.

카카오채널 사전체험 후기리뷰글 -친구찾기에서 채널로 변경, 기존 메신져에서 볼수없었던 새로운기능탑재

저주인형 친구저주하는법 리뷰 - 스마트폰 어플로 사용 해보자

어플하고는 큰 관련은 없지만 요즘뽑기기계에도 대세가 카톡인형인가 보네요, "사장님 미안해요 홍대 카카오톡 인형 18개 쓸이" 라는 유투브 영상인데 이거 30분간의 영상길이인데 은근 중독성 있는거 같아서 올려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