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느낄수있는 넷마블게임즈에서 제작한 모바일 액션게임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 "시티앤파이터"입니다. 

시티앤파이터 특징은 총 4인의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싱글플레이뿐만아니라 파티모드를 이용해서 최대 3명이서 같이 파티구성으로 처치하기 어려운 보스나 던전등에 들어가서 플레이를 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결투장에서 유저들간의 결투를 펼칠수가 있는 액션게임입니다.

어릴적에 20~30대 분들께서 오락실 파이널파이터를 재밌게 해보셨던분들께서는 더욱 정감이 가실텐데 파이널파이터나 던파비슷한게임과 비슷한 방식의 타격감 넘치는 격투액션게임이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모바일 액션게임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 시티앤파이터에서  등장하는 악당들과 전투를 치르면서 필살기와 멋진 스킬을 발사하면서 적들을 제거하면서 보스와 승부를 겨루는 횡스크롤방식의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앞서 말씀드린바와같이 총 4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첫번째 캐릭터 블레이즈-너클을 주무기로 삼고 있으며 근거리에 범위공격에 뛰어란 캐릭터이다. 

크리스탈 - 여성캐릭터로 지팡이를 주무기로 사용하고 있으며 멀리있는 상대방을 공격할때 특히 유용하다.

엘블루 - 검을 이용해서 상당히 빠른 타격공격이 가능하다 

링링 - 쌍권총을 이용한 공격을 진행하며 원거리 적들을 효과적으로 공격을할수가 있다. 

이렇게 자신에게 맞는 총 4명의 캐릭터를 선택및 생성해서 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미션진행은 1레벨 초보자 던전부터해서 쭉 이어가는 스토리 입니다.

기본적인 공격은 좌측에 있는 동그란원부분을 터치하여서 캐릭을 이동할수가 있으며 오른쪽에 보이는 버튼을 눌러서 상대편에게 스킬이나 일반공격을 가할수가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각기 고유스킬이 존재를 하게되는데 스킬발동 버튼을 누르면 패거리로 몰려있는 적들을 효과적으로 강력한 데미지 및 범위공격을 가할수가 있지요~ 

하지만 이 스킬을 구동하게 되면 일정시간의 지연시간 쿨타임이 발생하므로 위급한 시점에서는 막상 사용을 못하는경우가 발생하니 시기적절한 지점에서 발동하시는게 좋겠지요.

스테이지의 끝부분은 각기 강력한 보스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컨트롤을 잘해서 보스를 공략해서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면 되실꺼 같네요. 

일반적인 타액션게임과 비슷하다고 느낄수 있지만 실제적으로 플레이하면 적을 쓰러트릴때마다 강력한 타격감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이화면은 대기화면인데 접속된 다양한 사용자들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이곳에서 캐릭도 장비도 정비하고 다양한 던전등에 참가해서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캐릭터에게 장비를 착용을 할수가 있는데 강력한 아이템을 착용하면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기가 보다 쉬워질테고 타 유저보다도 우월한 전투력을 뽐낼수가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바라는건 캐릭터 링링,엘 등등 기본캐릭터 말고 더욱 더 많은 캐릭터 일정레벨 이상 되면 골드로 살수 있는 그런 기능이 포함되면 더 재밌지않을까 생각되는군요.

간단하게 리뷰를 끝마치는데 추후에 기회가 되면 보다 상세한 던전편이나 게임공략에 대해서 다시한번 포스팅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티앤파이터 모바일 액션게임 플레이 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