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4버전이 다시한번 모장 개발자분들께서 업데이트 해서 올려줬네요.

 저번에 분명 13에서는 14는 없는것처럼 말하더니 정식판나오는날이 다가오니 여러버그들이 많았는지 우려했던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4판이 나오고 말았어요. 

[그래도 정식판 나오기 전에 완벽하게 고쳐서 나오는게 더 좋겠지요~ ^^]


 저번하고는 수정한부분들이 엄청나게 차이가 많은데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4에서 거의 40가지 정도를 버그수정과 기능추가를 하였습니다. 

그러면 밑에서 자세하게 어떤부분들이 변경되었는지 리뷰를 통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시고 정말 재밌게 즐길수 있는 재미있는 스토리 탈출맵과 블럭런처[copy 및 드롭box계정]도 함께 올리니 여러분들께서 즐겁게 즐겨보세요.!!


정말 상당히 많은 테스트 빌드버전이 나온거 같은데 밑쪽과 윗쪽에 마크 0.11.0 베타빌드14라고 기입되어 있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으세요. 

추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마크 개발자가 하는말이 이번에 나온 빌드가 마지막이였으면 한다고 할정도로 한번에 모아서 버그를 수정을 했는데 아무래도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5는 나오지않고 바로 정식버전으로 나오지 않을까 판단이 되는군요.


가장 처음에 문제가 되었던 화로관련 버그 수정인데요, 화로에 넣은 아이템부분에서 이곳에 넣으면 템이 사라졌던 어이상실한 문제를 해결했다고 하네요, 

독관련 문제가 이번에 많이 고쳤다고 하는데 독에 중독이 되고 나서 게임이 완전이 멈추는 현상과 플레이어가 죽고난후에 부활했는데도 독때문에 자꾸 사망하는 현상 그리고 독 효과때문에 메모리가 누수가 되었던 현상 모두를 고쳤다고 하는군요.

용암과 나무가 타오르는 사진이 위에 보이는데 용암의 경우에는 한쪽방향으로만 흘러내리고 또한 불이났을때도 온사방으로 퍼져야 하는데 한쪽만 불이나는 현상을 해결했네요.


왠화면에 블럭만 있나 하는 분들께서 있으실텐데 그 블록관련 된 문제는 아니고~ 잔디파괴를 할경우에 이상하게 나오던 파티클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연적으로 만들어졌던 라바의 경우에 전에는 중력현상이 적용이 안되었는데 중력을 적용을 받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수정하면서 항상 등장하는 보트부분인데 보트만 타면 멀티를 즐길때 타유저와 채팅항목이 전혀 보이지를 않았는데 보트에 승선을 해도 채팅항목이 잘보이게 했네요.  

또한 채팅및 정지버튼이 보이게 버그픽스를 했네요. 그리고 보트를 탑승하고 나서 D패드와 함께 상호작용버튼을 이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으악~~ 암흑뿐이 동굴에 들어가서 저렇게 빨간눈을 가진 동굴거미를 보면 순간 깜짝놀랄때가 있는데 저녀석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수있는 빨간색으로 빛나는눈이 사라져버리는 버그도 고쳐서 항상 적색으로 이글거리게 했다고 하네요.


피곤할때는 집에서 꼭 이곳에서 자야하죠~ 네 바로 침대인데 마크에서도 저녁에 주인공을 편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침대와 동굴에서 유저를 소환할때 제대로 스폿이 안되고 다른곳으로 나타나는 부분을 개선했네요.


우리에게 맛있는 고기를 주는 바로 꿀꿀이 돼지들이 많이 보이는데 동물관련해서 번식을 제대로 안되면 문제와 그리고 길들였던 동물의 경우에 보트에서 텔레포트 되지 않게끔 했다고 합니다.


스크린샷의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표지판 버그가 수정이 되었는데요, 전에 어떤 문제가 있었냐면 표지판을 설치를 할경우에 다른 플레이어가 바로 이 표지판을 파괴를 하게 되면 마크가 팅기고 크래쉬되던 현상이 있었지요.


인벤토리 창에 잘보시면 뭐 하나가 들어가 있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바로 가장 밑쪽에 있는 하얀색의 눈덩이가 추가된걸 확인 할수가 있네요. 이걸로 동물이나 유저들을 때리고 노니 정말 재밌더군요.ㅋㅋ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환경 지키미 엔더맨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이 엔더맨의 경우에 발사체를 피해서 멀리까지 텔레포트를 할수가 있다고 하는데 발사체가 정확히 어떤건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스켈레톤의 경우에는 정확성을 향상시켰다고 하고 플레이어가 살해전에 동일했던 높이에서 스폰되던 문제등을 고쳤다고 합니다.





나무관련해서 나무유형을 정확하게 했다고 하며, 월드화면의 밤낮의 변경키가 낮으로만 되던 문제,그리고 코코아 콩이 자라지 않던 현상, imojang 이란 단어를 고쳤고 키가 커다란 잔디에 뼛가루를 몇번을 사용시에 팅김현상을 바로 잡았네요.


그리고 나머지 부분들을 정리하자면  스킨 관련해서도 산적스킨의 경우에 이제부터는 얇은 스킨으로 수정되었네요.

진짜 마지막으로 버튼에서 단어가 제대로 표기가 안되고 버튼에서 삐져 나오던 문제 그리고 게임을 로딩할때 만약 세이브된 파일이 손상되었을때에 자동으로 이제는 복구를 시도해서 오류를 줄였다고 하는군요.



개발자분께서 공개하신 체인지 로그또한 올려드리는데 제가 번역의 오류나 그리고 누락된 부분은 위에 원본글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되실꺼 같은데 영어의 압박이 심한 단점이 있네요 ㅋㅋ




 [모드,스크립터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수있는 마크를 할때 필수품 블럭런쳐] 리뷰및 apk파일 [드롭 box와 copy계정 ]

block launcher 블럭런처 0.11.0 

위에 첨부링크한 파일은 문제가 발생할수가 있어서 9월 16일부로 링크는 없애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크린샷 참고부탁드립니다.


추천 1인용 재밌는 스토리 탈출맵 리뷰 다운로드링크 

"학교종이 땡땡땡"

빌드 13버전의 상세하고 다양한 체인지 로그 리뷰를 보실분들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5014 이쪽에서 확인하시면 되십니다.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4 설치판 드롭 BOX나 COPY등의 APK설치파일공유는 저작권법의 위반으로 벌금및 혹은 형사처벌을 받을수 있는 사항이라 공유는 하지않습니다. 다음에 정식버전나오는 날이나 혹은 버그가 있어서 마크빌드15가 출시된다면 그때도 역시 리뷰를 통해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