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으로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자 자신만의 세계를 직접 만들수있는 마크가 다시한번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2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을 했네요, 

이번에는 대부분의 버그들과 팅김현상을 대폭수정해서 거의 정식판[이후 알파~] 바로전이라고 모장 개발자분께서 직접 말했는데 마크 ,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2에서는 역시 베타판의 마지막답게 이것저것 상당히많은 버그픽스가 된거 같네요. 

재미있는 장난감 스폰지밥 장난감 미니피규어 해적캐릭터편 리뷰 및 재밌게 조립하기 동영상편

아무래도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2설치판이 거의 정식판 나오는날 마지막버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개발자분들께서 완전히 문제되는걸 다 바로잡고 출시하려나 보네요.

그러면 어떤 부분들이 수정되었는지 스크린샷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도 같도록 하고 해당버전과 함께 즐겁게 스크립터나 모드등을 적용시킬수 있는 블럭런처쳐도 밑에서 APK파일 드롭box 덧링공유등으로 링크해드리니 설치하시고 지금부터 신나고 즐거운 마크를 즐겨보는건 어떠신지요~?


메인 처음시작하는 타이틀은 항상 똑같은데 화면에서처럼 V0.11.0alpha build12 라고 빌드12버전이라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으세요. 

첫번째 고쳐진 부분인데요~ 꽃들이 맵에 잔뜩 심어져 있는데 이 꽃들과 버섯을 파괴할 경우에 멈춰버리면서 게임이 종료되던 문제가 종종있는데 이젠 정상적으로 파괴해도 팅기지가 않습니다.


동굴에서 촬영한 스크린샷의 사진인데 동굴거미녀석이 스폰이 되지 않던 현상과 그리고 스포너가 나오지 않던 현상을 고쳐서 몹들을 정상적으로 소환이 가능해졌어요.


정말 귀엽게 생긴 앙증맞은 닭때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녀석들이 더이상 물위를 걷지 못하게 했다고 하는데 테스트 해보니까 위에처럼 물에서 잘 뛰어 놀던데요~

 암튼 개발자분께서 물위를 못걷게 했다고 하는데 익사하지 못하게 한건가요?


스티브가  보트에 올라가 있는데 전에느 보트내에서 눈덩이및 화살및 달걀들을 던질수가 없었다는데 이젠 자유놓고 해당 아이템들을 던질수있게 패치가 되었네요. 까부는 몬스터들은 화살로 처치해보세요 ~


귀여운 몬스터 슬라임들이 때거지로 몰려있네요~ 바로 이 몹 스포넌가 동굴에서 나오지 않던 현상을 고쳤다고합니다.


바로 전버전까지 만해도 크리에이티브모드에서 인벤토리에 다양한 칼이나 괭이들이 상당히 많이 추가가 되었는데 이제는 전부 사라지고 없네요, 그냥 나둬도 좋았을껀데 왜 없앴는지는 의문이에요.;;

꼭 업데이트 될때마다 스킨항목에 대한 버그를 항상 수정을 하고 있는데 바로 스킨팩 창부분에서 스킨이 에지는 맨 가운데에 표시가 되게끔 했고 그리고 스킨창에서 스킨강조현상을 다르게 표현했다고 하는데 뭐 제가 보면 전하고 큰차이는 볼수가 없네요.

클라이언트를 진행할때 계속적으로 무한정 음식을 먹을수있던 현상도 이제는 한정되게 했고 양동이의 경우에 물밑쪽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했습니다. 

또한 유저분께서 처음에 맵에 들어갈대 이유없이 데미지를 받던 현상 수정, 그리고 플레이중에 일시적으로 게임을 중단하면 연결이 끊어졌던 문제를 고쳤다고 하네요.



나머지 바뀐 체인지로그를 살펴보면 여러 현지화 언어중에 잘못 번역되어진 오타들을 바로 잡았다고 하고 갑옷의 경우에 독때문에 데미지를 입던 현상이 있었지요.

하지만 이제는 독이 아무리 강하든 튼튼한갑옷이 막아줘서 뎀쥐를 받지 않게끔 했다고 하며 , 서바이벌 모드에서 파괴범위에 대해서 패치를 해서 버뮈가 상승하지 않게 했다고 합니다.

혹시 마을이 있는 시드가 필요하신분들께서 계실까봐 위에처럼 제가 찾아낸 마을시드를 공유해드리는데 508803입력하셔서 플레이도 진행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모장 개발자포럼에 기재된 체인지로그를 직접 캡쳐를 했는데 원본도 함께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2 호환가능한 블럭런처 및 스크립터 와 추천탈출맵 공유


어벤져스의 주인공이 되어서 적들을 파괴하자!! 

 아이언맨 스크립터


선과악은 바로 이런거다!! 1인용 즐겁게 즐길수있는 스토리 탈출맵 

 천사와 악마 세이브파일


마크의 짝꿍 즐겁게 마크를 즐겨보자

블럭런쳐 다운받기


위 블럭런쳐의 경우에는 개발하신분께서 직접 공유를 하면서 배포를 하고 있기때문에 프리웨어로 인해 프로판과는 달리 저작권문제는 없는 버전이며 기능제한또한 없습니다. 

즐겁게 해보시고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2설치판 apk파일등의 공유는 유료버전이라 권리침해문제로 제 블로그에는 올려드리지 않으니 공유요청등은 금지입니다. 

또 판올림되어서 업데이트가 되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3이나 혹은 최종마지막 알파 정식판이 나오면 그때도 다시 리뷰를 통해서 만나뵙도록 할께요. 멋지게 자신만의 월드를 건축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