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1이 드디어 모짱개발자분들께서 정식적으로 배포를 시작하였네요.  

많은분들께서 기다리시면 상당히 많은 버그들과 안정화 그리고 기능추가를 한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1 알파버전인데요. 

바로 전버전 0.10.0에서 역시 이정도 나오다가 정식버전이 출시가 되었는데 정말 마인크래프트 정식버전나오는날이 얼마 안남은듯 하네요. 이번에 체인지 로그를 살펴보니 총 23가지가 변경및 수정이 되었네요. 


자세한 사항은 밑에서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1 업데이트리뷰와 함께 재미있게 마크와 함께 즐길수 있는 정말 재미있는 스토리 1인용 탈출맵 세이브 설치 파일도 함께 링크 공유해서 올려드리니지금부터 즐거운 자신만의 월드를 만들어 가보세요.


역시 버전업되면서 하단쪽에 빌드11이라고 잘 표기가 되어 진걸 확인할수가 있네요.

 메인타이틀 화면에서느 크게 달라진게 없어서 그대로 패~~쓰~  하지만 설정탭을 잘보셔야 합니다.


설정화면에 가시면 이렇게 언어설정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전에느 자신히 현재 설정한 언어의 경우에 고정된 순서대로 나왔던 반면이 이번엔 셋팅한 부분의 언어가 중심이 되어서 출력을 하게 됩니다.

큰 변화라고는 할수없지만 그래도 유저들의 편의를 높인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정말 저번에 스킨부분이 추가되어서 많은분들께서 상당히 만족하는 부분중에 하나라는사실을 모든분들께서 알고 계셨는데 하지만 여기서 무료스킨 캐릭터를 선택하게 되면 이유없이 팅기고 나가버렸는데 이제는 제대로 잘작동을 하는군요. 

유료스킨좀 구입하려고 했는데 그닥 맘에 드는게 없어서 저는 무료스킨만 사용중입니다. ㅋㅋ



저 넓은 초원속에서 풀을 뜯고 있는 수많은 동물의 모습이 보이는군요~ 

저녀석들이 서로 서로 건들이지않고서는 번식을 하지 못하도록 했다고 하는데 혼자서 임신하고 출산했던걸 이제는 같은 동물종끼리 살을 맞닿아야만 번식이 가능하다는거 같네요. (현실적으로 바뀐건가요?)


개인적으로 마크에서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운 녀석 늑대가 빼꼼하면서 쳐다보고 있는데 늑대의 경우에 무법자 하이애나 처럼 시체 청소부 썩은고기를 먹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이거 늑대의 체면이 말이 아닌데요 ㅋㅋ~~

인벤 창에 보니가 오~~ 다양한 곡괭이 부터해서 삽 그리고 도끼 다양한 칼들이 추가가 된게 보이네요. 


항상 업데이트 되면서 보트관련해서 문제가 자꾸발생하는거 같은데 이번에도 역시 수정된 부분은 배의 몸체의 경우에 밑쪽을 바라보지 않게 했다고 하고 새로 시작해서 스폰하고 나서 보트를 탑승하고 있었을경우에 에러가 나거나 비정상적으로 나타나던 현상이 이젠 정상으로 나타나도록 수정조치했네요.


저멀리 낚시대를 던져서 대어를 낚아봐라~~~ 낚시 버튼의 경우에는 보트를 에서 떠나는 버튼보다 우선이 되어서 실수로 보트에서 내려버리는 실수를 하지 않게 되었네요. 

이제 낚시좋아하시는분들 즐겁게 하시면 되실듯~.. 또한 3인칭으로 볼때 낚시대의 모습도 새로 잘보이게끔했다네요.


멀티플레이 진행시에 보트와 마인카트에서 간혈적으로 에러가 나서 팅김현상이 나타난걸 정상적으로 수정했고 맵을 변경했을때 갑자기 충돌이 나타나 크래시 되던걸 수정했어요. 

그리고 메모리가 부족할 경우에도 서버를 닫을경우에 문제되던 모든것들을 바로잡았다네요. 안정성을 대폭 상향패치한듯 싶어요.

신나게 다이아몬드 괭이를 이용해서 블럭을 부시고 있는 모습인데 가속도등의 효과로 인해 저 블럭들이 없어지고 파괴되어 지는 속도가 변경이 되던 현상도 이제는 정상으로 돌아왔네요. 

또한 일정한 높이에서 블럭의 양쪽 부분이 안보이던 현상 ,그리고 비정상적인 투명한 색상의 블럭이 나타나지 않게 바로잡았습니다.


크레이티브 모드에서 무효로 사망하는 현상과 화로에서 구어질때에 중간에 슬롯이 전부 차버리는 현상과 와이파이를 껏을때 팅김 현상등을 모두 버그픽스를 했다고 하는군요.


가장 마지막으로 마크를 제작한 모짱의 개발자분께서 올려주신 체인지 로그도 함께 올려드리니 제가 리뷰할때 빠졌던 부분은 위에 영어로 보시고 확인해보시면 되실듯 하네요. 근데 영어의 압박이 심하네요 ㅋㅋ 

또한 블럭런처의 경우에는 전에 빌드10버전에서만 호환되니 혹시 블럭런처가 빌요하신분들께서는 여기 로 가셔서 최신 베타버전을 설치하지않고 블럭런처를 적용해서 즐겨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네요.

다이소표 갤럭시노트4 포시즌썸 투명젤리 케이스편 - 저렴한 가격에 이쁘고 퀼리티 있는 노트4 케이스 추천

엘지 G4 개봉기 및 [스펙 과 사양 , 구성품 , 구매후기 ] 천연가죽 브라운 색상 제품리뷰


마크 0.11.0 베타빌드11 호환 탈출맵 


모장 개발자포럼 바로가기


엄마한테 걸리면 죽음이다!! 엄마몰래 피씨방 가기 다운받기링크


판파지의 최고봉 환상의동물 엔드드라곤을 모조리 죽여라 리뷰및링크


질풍님께서 제작하신 나홀로 탈출맵 설치파일 다운로드링크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1 설치판 COPY나 드롭박스등의 공유는 불법적인 행위로써 저작권위반으로 형사처벌및 불법을 물을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제 블로그에서는 불법적인 파일을 무단 공유하거나 배포를 절대 하지 않으며 또한 덧링등으로 요청하시는분들께도 절대 올려드리지 않습니다.추후에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12 버전이나 혹은 정식판 나오는날에 리뷰를 통해서 다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