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이시간에는 인기 만화애니매이션 사자부족의 멋진 레고키마 미니피규어 장난감을 구입해봤는데 자세한 리뷰를 함께 보려고 합니다.

 밑에서 이제품의 구성품과 조립과정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그러면 재미와 흥미있는 만화영화의 케릭터 주인공을 지금 이시간에 저와함께 직접 만들어 보세요. 


위에사진은 구성된 부품을 이용해서 모두 조립후 에 완성된 모습이에요. 주인공이 멋진 무기를 들고 있고 다양한 블럭들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이랍니다.


장남감을 만든곳은 중국 짝통제품으로 위명한 곳인데 모델멈버는 5-12 NO.SY129랍니다. 정면 포장된 상자의 모습은 위와 같은데 레고 키마의 전설의 용맹한 전사가 누가 되었을까요? 궁금해 지네요. 이번 블럭을 통해 더욱 멋지고 용맹한 사자의 전설을 향하여 재미있는 피규어를 보여드릴게요. 


상자옆을 보면 만드는 과정을 그림으로 설명을 해놨는데 쉽게 만들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답니다.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는 블록들을 설명서의 모습을 보고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상자의 옆에 조립과정이 상세하게 나와 있답니다.


 내용물을 살펴 볼까요? 사진처럼 내용물은 간단히 흰 봉투에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모양의 정교함과 키마 전설의 용맹한 사자의 얼굴이 제일 먼저 눈에 띄이는 군요. 어서 블록을 조립해 보고 싶어 지네요.


바로 윗영상을 직접 저희집 꼬마가 조립과정과 내부구성물들에 대해서 동영상을 촬영해봤는데 영상을 보시면 더 잘 확인할수가 있으니까 꼭 시청해보세요.!!

간단히 설명서를 참고하여 5분정도 조립해서 쉽게 만들어 보았답니다. 어때요 용맹한 사자의 모습처럼 보여 지나요. 사자 군단의 수장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키마전설의 용사 처럼 가슴의 불타오르는 휘장을 갖고 싶네요.


다양한 무기들을 손에 든 용맹한 사자처럼 무기의 활용도 또한 멋있게 보여 진답니다. 모양과 모습이 미니 피규어의 단순함을 넘어선 모습으로 멋지게 보여지는 조립 키마가 용맹하게 보여 지지요.


옆에서 본 모습이랍니다. 작은 미니어쳐의 세계를 지배하는 용맹한 사자가 탄생 되었답니다. 작은 모습이지만 어떤 부족보다도 멋진 모습의 키마가 내마음을 사로 잡는답니다. 블록을 조립하여 즐거운 상상을 해 보세요.

앞쪽의 여러 군단을 지휘하는 모습처럼 보여 지지요. 작은 블록이지만 상상력을 발휘하여 재미있는 피규어의 모습을 잠시나마 즐겁게 놀아 보았는데 레고키마의 용맹한 전사를 블럭을 통해 만들어 보세요.다음번엔 어떤 피규어가 탄생이 될까요? 기대해 주시고 제 블로그에 여러종류의 미니피규어 장난감 리뷰들이 많이 있으니까 그것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