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립 장난감 레고 키마의전설부족의 주인공 사자부족을 블럭으로 멋진 모습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키마의 전설을 이어갈 용맹한 사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실텐데 쉽게 만들고 모양을 맞추는 블럭을 통해 만화속에 나오는 멋진 사자 부족을 완성 시켜 봤는지 주인공의 모습이 같은지 비교해 주세요.


모두 피규어를 조립해봤는데 늠름한 사자부족의 모습이 멋지게 보이네요. 할아버지 사자 부족같아 보인 답니다. 

멋진 무기를 들고 무언가 지시를 내리는 듯한 늠름한 모습이 멋지게 보이지요. 직접 블럭을 조립해 보니 재미도 있어요.


박스의 모습이에요,제조사는 중국에서 만들었고 모델명은 5-12 no.sy129랍니다. 

키마의 구슬을 지키는 용맹한 전사가 탄생되어 부족의 마을을 지키는 멋진 모습이 어떤가요?

박스옆면을 살펴보면 위에 화면처럼 조립순서를 확인할수가 있어요. 비교적 간단해서 저 설명서를 보지않아도 쉽게 제작이 가능하세요.


본격적으로 조립하려면 박스를 개봉해야겠죠~ 그럼 오른쪽처럼 비닐안에 다양한 블럭들이 들어가 있어요. 저걸 이용해서 하나하나 조립해주면되세요.



만들기 시간은 5분정도면 모두 만들수 있어요. 바로 위에 화면처럼 말이죠~ 


위에껀 저희집 막내꼬맹이가 직접 조립촬영한 영상인데 자세한 내용물부터 조립순서들이 잘 설명되어있으니까 참고해주면 도움이 되실꺼랍니다.
  

레고 키마의전설 주인공 캐릭터의 모습이에요. 자기 몸보다도 더 크게 보이는 무기와 빨강 망또가 마음에 쏙 들어 온답니다. 

늠름한 사자부족의 모습이 싸움의 관록을 보여 주는 듯 해요. 빨강 망또를 휘날리며, 멋진 모습은 상상해 보면 긴칼도 단번에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옆에서 본 사자부족의 모습이에요. 화려한 칼에서 불꽃을 일으킬 것 같아 보인답니다. 망또를 휘날리며 달려가는 우리의 부족장의 활약이 더욱 돗보이는 것 같아 보여요. 간단한 블럭을 통해 만화속의 주인공을 직접 여러분도 만들어 보세요.


뒷모습 또한 멋지게 보여 진답니다. 작고 아담한 사자 부족의 모양을 책상이나 책장에 장식을 해 보면, 우리 집을 지켜 주는 멋진 영웅이 된답니다. 작고 멋진 피규어를 여러분들께서  직접 만들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