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슈퍼히어로 짝퉁레고 슈퍼맨 장난감 미니피규어 블록을 이용해 만들어 보세요. 레고 블록의 모양이 힘을 불어 넣어줄 것 같아 보인답니다. 재미와 즐거움이 있는 블록 조립으로 즐거운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어렵게 만들어 지는 피규어가 아니어서 누구나 쉽고 간단히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럭이랍니다. 여러가지 레고 블록을 이용해서 서로 다른 피규어를 만들어 보세요. 더욱 재미있는 블록 조립이 완성이 된답니다. 배트맨과 슈퍼맨의 블록은 정말 멋지고 귀엽게 보여 진답니다.


슈퍼 히어로가 들어있는 블록 상자를 보여 드릴게요. 이번 블록은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히어로 미니피규어'이랍니다. 어른에서 부터 어린아이 까지 슈퍼맨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어 더욱 정감이 가는 피규어에요.


블록 상자의 내용물을 한 번 보여 드릴게요. 투명 봉투에 두개로 나우어져 있는 블록이랍니다. 조립을 할 수 있도록 설명서도 같이 들어 있어 쉽게 조립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영웅이 탈 수 있는 슈퍼카의 모습이에요. 설명서대로 조립을 하면 쉽고 빠르게 조립을 할 수 있답니다. 어서 슈퍼카의 모습을 보여 드리기위해 조립을 서둘러 해 보았답니다. 


뚝딱 조립을 해 버렸는데 자세한 개봉한 제품의 내용물들과 그리고 조립과정을 위에 동영상에서 한번 만나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슈퍼맨의 새로운 파워를 심어줄 크립톤 나이트에요. 크립톤 나이트를 손에 가지고 있으면 언제든 초능력 파워가 생긴답니다. 이 영웅의 멋진 활약을 기억해 보세요. 모르는 친구들은 영화속의 슈퍼맨을 만나 보세요.


영화속의 슈퍼카를 타고 다니지 않지만 함께 더 멋지게 장식하라고 차가 함께 제공된거 같어요.  이 캐릭터는 하늘을 날 수 있어서 순식간에 엄청난 힘과 파워를 낼 수 있어요. 

우리의 슈퍼 히어로 활약을 영화 속에서 만나 보세요.


블록 뒷 모습이랍니다. 배트맨의 배트카와 비슷하게 만들어 진 것 같아요. 배트맨과 서로 바꾸어서 타도 멋지답니다. 오늘은 슈퍼카와 슈퍼맨의 블록이니 슈퍼맨을 돋보이게 할게요.


완선된 늠름한 뒷모습이랍니다. 어떤 블록 과도 잘 어룰린답니다. 레고 블록의 특성상 모양이 다 같은 것 같아서 얼굴빼면 다 연결이 된답니다. 지루하다 싶을때 서로 몸을 바꾸어 조립을 해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빨간 망토와 빨깐 팬츠의 마크인 S는 우리의 영웅중의 영웅이랍니다. 외계 크립톤별에서 온 슈퍼맨은 어려움에 처한 우리들을 도와주는 친근한 영웅이랍니다, 블록을 조립하면 쉽고 재미있는 미니 피규어의 세계로 쉽게 빠져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