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언제나 귀여움을 자랑하고 있는 스폰지밥 이렇게  우주인이 되어 아이들에게 큰 재미와 즐거움을 마음껏 선사해 주고 있는데 오늘은 귀여운 보글보글 스폰지밥 장난감 미니피규어 우주인편 리뷰 및 개봉기를 자세하게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이 바로 완성된모습이에요. 퀼리티 그렇게 나쁘지 않고 멋진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주인공인 스폰지밥이 새하얀 우주복을 입고 오른손에 레이저가 발사되고 있는 광성 려이져 총 한 자루를 손에 지고 있어요. 그리고 옆에는 우주공간 탐색에 사용되고 있는 이름 모를 장비가 놓여 있습니다.

★제품의 외형

앞인쇄면은 이렇게 되어 잇고 하단부분에 보시면 어떤모습으로 완성이 되는지 자세한 조립완성된 사진과 시리즈 이름이 기재가 되어있네요. 제조사는 짝퉁레고로 유명한 레레에서 만들었고 시리즈는 위에 6-12 78023번입니다.

옆쪽은 어떤 모양대로 블럭들이 연결되는지 조립도의 모습이에요. 차례대로 정해진 위치에 알맞게 끼워 놓기만 하면 모든 것이 끝이 난답니다.


이 시리즈에서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은 뒷면 인쇄면을 보시면 나옵니다. 

각자 개성이 넘치고 특이한 모양을 띠고 있는데 하나하나 전부 조립해봤는데 다 만들고 장식해놓고 사용해도 참이쁜 미니피규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잡소리가 길었는데 본격적으로 내용물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시죠~



내용물은 위에 처럼 캐릭터 카드가 담겨있는 봉투 와 그리고 다양한 블럭들이 들어 있는 봉투 총 두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캐릭터카드는 이렇게 4장이 한꺼번에 들어가 있어요. 진정한 마니아라면 모든 카드를 모아 가는 형태로 완구를 구입할 수도 있는데 예전에 제가 초등학교 다닐 적만 해도 레어급 카드를 구하기 위해 똑같은 장난감을 여러 개 구입한 기억이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바로위에 영상은 어린아이눈으로 직접 바라보고 촬영한 영상인데 어떤 종류의 제품이지 리뷰영상을 통해서도 한번 만나보도록 하세요.

★완성된 모습들

모든블럭들을 설명서 대로 전부 끼워 맞춰서 완성된 모습의 옆모습이에요. 스폰지 밥이 들고 있는건 우주에서 강력한 파워로 발사하는 레이져건 인거 같네요.


이런 뒤에서 찍은 모습인데 미니피규어 장난감을 소장하기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크게 단점은 없지만 단점을 뽑자면 짝퉁레고가 거의 그렇지만 각 블럭들을 조립할때 너무 뻑뻑해서 유아들의 경우에는 조립하는게 조금 어렵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뭐 조립할때 어른들이 옆에서 도와주면 되겠지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