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엽고 깜찍한. 보글보글 스폰지밥과 상당히 친한 친구인 레고블럭으로 조립하는 우주인 뚱이 미니피규어 장난감 리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밑에있는 사진의 모습처럼 전부 조립해서만들고 나서 책상이나 아니면 자신이 장식하고 싶은곳에 올려놓고 장식을 해도 좋을듯 싶네요.


전부 블럭들을 하나하나 조립해서 완성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뚱이가 하얀우주복을 입고 행성을 탐험하는듯한 모습처럼 보이네요. 

제품의 포장된 앞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 중국기업인지 영문 LELE와 위에는 한문으로 써있네요.시르즈 넘버는 78023이고 6-12라고 6세부터 12세까지 등록이 되어 있지만 솔직히 3살짜리도 조립할수 있는 레고 짝퉁 제품이에요. 

서로 알맞게 연결해 주시기만 하면 화면과 똑같이 완료할 수가 있어 연령대에 상관없이 조립해서 가지고 놀수가 있으세요.


어떤블럭들을 끼워맞춰야 하는지 옆모습에는 이렇게 사진으로 잘 표시가 되어 있네요.

이렇게 그림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그대로 서로 똑같은 곳과 위치를 찾아 끼워만 주시면 되는데 무언가를 직접 만들어 갈수 있는 재미를 통해 더욱 즐겁고 지능계발에 적지 않은 도움이 전달될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총 8가지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있는데  이렇게 하나씩 완성하여 모든 주인공들을 모아 차례대로 장식장에 배치한다면 상당히 멋있을 것 같아요. 

솔직히 한 개 두 개보다는 여러 개를 조합해 놓는 것이 더욱 멋들어진다 할 수 있지요.

바로 이렇게 구성품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블럭들을 함께 담아놓은 블럭봉지와 그리고 캐릭터 카드 종 2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조립시에  특별한 것 없이 카드 한 장과 열 가지 정도의 부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설명서도 필요 없을 만큼 완성하는데 드는 시간을 대략 5분이면 충분한거 같네요.


위에는 영상으로 설명하면서 촬영한 유투브 동영상인데 조립하거나 아니면 내용물들을 직접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캐릭터 카드는 이렇게 3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각기 제품마다 개각각 개성넘치는 다른 모습의 카드가 들어가 있어요.

장난감을 만드는 것도 재미를 두고 있으나 이렇게 CARD를 한 장씩 수집하는 재미도 상당한 것 같아요. 

특히 각 카드마다 캐릭터 등 능력치가 서로 다양하게 정해져 있어서 성향치가 높은 것을 가지고 있으면 흐뭇하죠.


짜잔 옆쪽에서  우주인 뚱이 미니피규어를 찍어본 사진인데 역시 우주인이라서 무기도 지구 상에 존재하고 있지 않은 광성 총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아마도 먼 미래에는 우리 지구에서도 지금과 같이 총알을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가볍고 엄청난 위력을 지니고 있는 광성 총이 개발이 되겠지요.

후면의 사진모습인데 정품이 아니라 위에 사진에서 보시듯이 도색된 상태가 별로 인거 같네요. 

그리고 가장 문제가 되는건 팔부분과 몸통하고 연결되는 부분이 너무 뻑뻑한것도 흠이고 뭐 짝퉁레고 제품들은 다 그렇겠지만 가격이 싸니까 용서가 되는 제품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스폰지밥 캐릭터들을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참고하시고 구입하실은 구입하도록 해보세요. 또한 다음에도 같은 종류의 시리즈들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레고짝퉁 미니피규어 장남감 관련 추천글 목록보기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정의를 지켜라의 주인공 !! - 레고닌자고 콜 , 사이러스 

우스꽝스러움으로 많은분들께 사랑받는 캐릭터 !!  - 보글보글스폰지밥 해적편 , 뚱이애꾸눈

7성구를 모으면 모든소원을 들어준다는 애니메이션!! - 드래곤볼 크리링 , 피콜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