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짱개발자들은 만든 최고의 핸드폰 게임!!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8 버전이 등장을 하였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마크 /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8에서는 다양한 버그들과 함께 또한 새로운 몬스터까지 추가가 되었는데 하면할수록 더욱 빠져들게 만드는거 같네요. 

위에는 인터넷에서 직접 맵을 디테일하게 만든걸 올려봤는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는 안드네요.~ 

밑쪽에서 마크 포켓에디션 0.11.0 베타빌드8 버전의 자세한 체인지 로그와 함께 어떤게 수정되었는지 스크린샷에서 함께 저와함께 만나볼께요.


하단쪽에 바뀐 버전명이 보이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그러시면 플레이를 눌러야겠지요. 리뷰를 전부 보시고 하단에 올려드린 세이브파일이나 모드등도 함께 링크걸어놨으니까 다운받아서 즐겁게 마크를 해보세요!!


보트쪽에서 승선이나 하선할때 팅김현상이나 정상적으로 진로를 가지못하고 문제가 되었던것들을 여러분들께서도 다들 아실꺼에요. 

총 2자기문제가 해결되었는데 승선한 상태에서 대화를 할경우에 챗팅이 사라졌던거하고 또한 배에타고 있고 나서 서버에서 벗어날때 충돌나서 팅겼던 문제또한 바로 잡았네요. 

근데 가끔 직진하다가도 팅기는거 보니 나중에 더 안정화 해야할듯하네요. ㅋㅋ

 

가장 처음에 수정된건 바로 가장 맨끝쪽에 황금색의 스폰에그가 보이는데 바로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 마스마큐브알입니다.


 바로 요렇게 생긴 조금은 웃긴 마그마큐브라는 녀석들인데 몸통들이 빨간색에 안쪽에는 불이 활활타오르고 이동할때는 스프링처럼 몸을 쭈욱 폈다가 옮겨다니는 정말이지 상당히 정신없게 빨빨거리는녀석입니다.

마크를 하시는분들은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이런 몹들이 생기면 생길수록 더욱도 맵만드는 재미와 플레이 할때 더 즐겁게 할수가 있지요.



나는 멋진 낚시광 ~~ 요렇게 흥얼거리면서 낚시를 하는듯한 모습의 스크린샷을 볼수가 있네요. 

낚시에서 문제가 되던 줄이 무한대로 따라다니던걸 이제는 줄이 끌어질수 있게끔 해다고 하는데 뭐 저는 아무리 해도 줄이 끊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ㅜㅜ 다른분들도 한번 배에 타셔서 낚시하면서 테스트 해보세요!!


마크에서의 마스코트이자 가장 키가 커다란 몬스터로 알려진 엔더맨이  잔디 블럭을 가지고 열심히 옮겨 다니는게 보이는군요. 

 엔더맨의 문자가 요상하게 영어 알파벳으로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스폰 엔더맨이라고 정확하게 나오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앞에 상당히 많은 수의 블럭들이 많은걸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저 보이는 석영블럭또한 이름의 오류가 있어서 정확하게 나오게 수정했다네요.

 그러나 저러나 옆쪽에 보이는 버섯소가 빤히 쳐다보는 표정 정말 웃기네요 ㅋㅋ


눈덮힌 지형에 온사방에 온암으로 뒤덮혀진 모습인데 바로 이 용암의 모습이 월드를 저장하거나 소환할때에는 표시되지가 않았던 문제가 있었다는데 이제는 세이브하거나 새롭게 생성할때 정상적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나머지 수정된걸 요약드리자면 똑같은 사항의 항목을 다양하게 핫바에 표시가 안되던거와 기본적이 바이옴 , 순간이동하거나 리스폰시 버그등을 개선, 또한 더 새롭게 개선된 조명과 함께 사바나 바이옴의 스폰되었던 무리하게 나오던 커다란 잔디들이 정상적으로 나오게끔 했습니다. 



또한 정확히 어떤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중복이 되었던 핫바를 없애서 성능을 향상해줬고, 몬스터알을 스폰했을때 몬스터들이 세계지하땅쪽으로 자꾸 추락했던것들도 전부 바로잡았네요.

마지막으로 가스트 소환라는 몬스터가 추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뭐 보이지를 않네요 ㅋㅋ

모짱 개발자구글플러스 포럼에서 직접 밝히는 체인지 로그도 함께 캡쳐를 진행해드렸으니까 영어를 볼줄 아시는분들께서는 제가 올려드렸던 내용에 오역이 있을수가 있으니까 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8 과 호환되는 각종 모드및 탈출맵 모음

1인용 쉽고 정말 재미있는 스토리를 즐길수있는 : 질풍 나홀로1편 탈출맵 [리뷰 및 설치 세이브파일] 

몰래가는 재미를 맘껏 느끼고 싶다면 이걸해라! :  엄마몰래pc방가기

더욱 재미를 느끼는 플레이를 하고싶을때는 꼭 설치해야하는 모드링크 : 애드온 투매니


이젠 간편하게 루팅없이 녹화 하는 스크린레코더 Screen Recorder 리뷰-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핸드폰 게임 화면 녹화어플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8 공유 링크나 APK파일등은 권리침해문제로 인하여 제블로그에서는 절대 드롭박스나 카피등으로 불법공유를 직접하거나 덧링등으로 올리지 않으며 요청도 받지않습니다!!

추후에 혹시 나올지 모르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9 가 출시된다면 다시한번 멋지게 상세하게 리뷰또한 진행할 예정입니다. 즐겁게 재미있는 자신만의 블럭세상을 건설해보시기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