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에 구글애드센스 측에서 한통의 이메일이 왔습니다. 

그전에 1주일전쯤에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직접 한국 애드센스 고객지원센터[게시자 지원 및 최적화 당당자 윤세원님 목소리 인듯] 에서 직원분께서 저같은 별볼일없는 블로거에게 전화연락이 왔었는데 고객지원을 확대를 하고 다양한 정책등의 위반들을 미연에 방지등 프리미엄 베타 고객지원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블로그에 제품 홍보 나 광고는 블로그를 사망선고나 다름없는 저품질로 빠지지않게 하려면 절대금물!!


만약  프리미엄 고객지원을 받게된다면 지원팀의 이메일까지 직접 주소를 공개해서 다양한 궁금한점이나 여러 문의를 할수도 있고 정책문제등을 직접 지원팀에서 사이트를 확인해서 미리 문제될부분을 알려주는등의 변화된 고객지원을 받을수가 있다고하네요.

하단 글에는 직접 받은 내용입니다.

Google 애드센스 프리미엄 고객지원 프로그램(베타)에 참여해 보세요

Google 애드센스 지원 팀은 언제나 게시자분들께 최대한의 지원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귀하께 프리미엄 고객지원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베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귀하의 계정에 대해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직접, 보다 편리하게 연락을 취할 수 있는 고객 지원 전문가가 배정될 예정입니다. 또한 문의 내역에 따라서 이메일이 효율적이지 못한 경우에 한해서 전화를 통한 지원 역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 베타 프로그램은 관심을 보여주신 게시자분들 중에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들에 한하여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프리미엄 고객지원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의 계정 정보를 기입하여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이 정보를 입력하는데는 3분 이하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이 프로그램에 대해 현재로서는 관심이 없으신 경우에도, 추후 게시자 여러분의 의견을 보다 잘 반영할 수 있도록 현재 제공되는 지원 옵션들에 대한 피드백을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렇게 받기를 원한다고해서 양식에 들어가면 자신의 계정과 게시자 아이디 그리고 지원을 희망하는 부분을 체크한후에 지원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무작위로 추첨해서 제가 운좋게 선정이 되었는데 얼마나 획기적으로 바뀔지 상당히 기대되는 부분도 있고 광고를 거재하면서 가장 애매모호하고 무서운 정책위반까지도 사이트를 모니터링해서 차후 문제되는 사항까지 파악해준다고 하니까  블로그나 사이트등에서 광고를 거재하는 게시자들은 광고는 신경쓸필요없이 오로지 좋은 컨텐츠 생산에만 신경쓰는 쾌적한환경이 조성될지 않을까 기대해보네요.

애드센스 무효클릭으로 인한 정지 및 비활성화때문에 걱정된다면 애드센스에 문의해서 해결하는방법 안내

가장 쉽게 위반가능한 모바일 티스토리 애드센스 정책위반편 [완전정복에 앞서 기본을 이해해라]

몇년전에 한국Adsense 에서  최적화및 정책에 대한 내용을 행아웃 온에어로 진행한 영상인데 게시자분들께서는 약관이나 정책등이 혼돈이 되시거나 아니면 최적화가 궁금하신분들께서는 꼭 위에 영상을 보시는것을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신청을 했으니까 나중에 자세한 후기또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