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스마트폰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7 버전이 드디어 나오게 되었네요. 다양한 버그들과 여러문제들을 해결을 하였다고 하는데 어떤문제들을 개선했는지 밑에서 보시고 필수적인모드나 탈출맵들도 같이 링크를 내려받으셔서 즐거운 마크 0.11.0 베타빌드7 를 즐겨보세요.

기존버전들의 체인지 로그를 확인및 리뷰를 보시고자 하는분들께서는 바로 하단쪽 링크참조해주세요.^^

위에서 잠깐 보시듯이 영어로 하단쪽에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7이라고 표기가 된걸 확인을 할수가 있으세요. 

일단 개발자분께서 직접 밝히신 체인지 로그의 개선및 추가된 부분은 총 가지가 있는걸 확인을 하였습니다.


가장 처음에 못생긴 여러가지 몬스터들이 화면에 가득보이는데 아래쪽에 보이는 몹스포너의 경우에는 아직 유저분들께서 문제되는 부분은 확인을 할수가 없었지만 개발자분께서 문제가 되는부분을 찾아서 혹시 모를 나중에 충돌및 크래시 되는 점을 고쳤다고 하는군요.


세계의 거의 대부분의 유저들이 즐겨하는 마크라는 사실을 다들 아시겠지만 요렇게 언어 선택화면에서 돌아가기가 제대로 안되었던 부분이 있었는데 이제는 돌아가기를 눌러서 메인 타이틀 화면으로 정상적으로 나갈수가 있게되었네요.


화면상에서 스폰한 지옥반응기가 나온 모습인데 바로 이 지옥반응기를 가차없이 파괴할경우에 다른것들과 같이 크래시되거나 팅기는 부분이 있어서 위에 처럼 파괴를 해도 이상없이 원활하게 플레이가 진행되는게 보이는군요.


개인적으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마크세계의 최고의 반려동물 늑대가 귀요미스럽게 앉아 있는데 바로 이녀석 늑대의 동기화 가 안되던 현상이 자주 발생을 했었는데 동기화가 정상적으로 되도록 처리했다네요. 


신나게 친구들과 마크를 하면서 위에처럼 사망할경우에 6에서는 인벤토리창이 닫아지지 않고 지속적으로 나오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상없이 인벤창이 잘 닫히게 하였네요.

즐겁게 하다가 사망했는데 인벤토리가 말썽을 부리면 성질이 많이 나지용~ ㅎㅎ


하늘높이 공중에 부양해서 슈퍼맨처럼 올라가 있는모습인데 서바이벌 모드에서의 경우에 높은곳에서 저멀리 아래쪽으로 추락했을때에 당연히 생명게이지의 하트가 소멸되거나 사망을 해야하는데 버그로 인해서 추락데미지를 받지않던 웃지못할 버그를 고쳤네요. 


마지막사진의 모습인데 요렇게 스킨쪽에서 많은 유저분들께서 문제제기를 하고 있고 해당버전에서도 개선을 했다지만 꾸준히 버그가 나오는데요. 

암튼 요렇게 스킨선택창을 열어보시면 자신이 직접 제작하거나 아니면 다운로드 한 스킨들이 좌우 45도 정도 회전을 하게되었네요. 

모짱에서 밝힌 상세한 ChangeLOG의 경우에도 함께 첨부를 해드리니 위에 내용도 함께 참고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할꺼 같네요.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7 [Minecraft - Pocket Edition]에 적용가능한 다양한 탈출맵과 모드 모음

무시무시한 녀석을 처치하자!! 엔더드라곤을 죽여라!

쉽게 진행하는 히로빈의 저택 1인용 탈출맵

스마트무빙 모드


구글 플레이게임 마인크래프트 다운 및 정보보기 주소링크

 http://goo.gl/ALpCwm


포켓에디션 마인크래프트 0.11.0 베타빌드7 APK파일의 드롭박스및 카피 덧링 및 공유는 저작권 권리 침해문제로 형사처벌및 벌금형에 처할수 있기때문에 제 블로그에서는 불법공유하거나 받을수 있는곳으로 유도 하지않습니다. 다음에 등장할 정식판이 나온질 테스트 판이 나올지는 확실치는 않지만 나오면 다시한번 리뷰를 진행하도록 할께요.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