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준비되어 있는 하단 쪽에 제가 유튜브 영상을 찾아서 올린 영상을 보시면 이해할 수가 있는데  말 그대로 주인공이 자폭을 하여 죽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는 조금은 엉뚱한 슈퍼마리오 비슷한 게임입니다.

스테이지에서 주어지는 각 맵마다 연두색의 깃발이 놓여 있는데 이를 막아서기 위해 여러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앞으로 달려가면서 충돌하여 폭발을 시도하면 바로 미션이 완성되고 있어요.

 비록 당황스러운 방식으로 마무리되고 있지만 획기적인 플래시인 거 같네요.

 

 

 

꼭 진행되고 있는 배경이 슈퍼마리오를 따라한 것 같은 느낌을 들고 있어요. 하지만 엽기적인 방식으로 플레이되고 있어서 색다른 재미를 모든 유저들께 안겨다 줍니다.

한계의 월드를 끝마쳐야만 다음 단계에 open 되고 있는데 순서에 맞게 연속해서 진행을 해줘야 해요. 하지만 몇 분이면 넉넉잡고 10단계 이상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공주를 구하기 위한 멋진 사나이가 등장하여 무시무시한 장소로 이동하여 하염없이 다양한 장해물과 괴물들을 뚫고 지나가려 하고 있는 영웅을 컨트롤하게 됩니다.

전방에는 가장 기본이 되고 있는 몬스터 한 마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 녀석을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블록들이 6개 놓여 있는데 이것을 점프를 통해 동전을 얻기가 가능해요.

각 미션마다 멋지게 자폭을 해야만 황금색의 별 모양을 한 개도 아닌 3개를 받아 가장 좋은 점수를 완료하게 되어 있는데 결코 어렵지 않고 제한 시간 안에만 둘 중 한 마리에게 충돌을 일으키면 됩니다.

빨간색의 괴물녀석이 블록들을 계속하여 위로 가고 있는데 유저들께서도 신속히 위 키보드를 컨트롤하시면서 제한 시간이 넘어가지 않게 주의하세요.

우측으로만 끝까지 이동하고 절대 깃발을 획득하지 말아 주시고 가만히 기다려만 주시면 몬스터가 공중에서 뛰어내려 주인공이 제거되면서 해당 스테이지를 간편히 공략하게 됩니다.

3개의 엄청 큰 기둥들이 놓여 있는데 이것은 상하로 계속하여 일정 간격으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데 블록이 올라간 틈을 타고 이동하여 압사 당해 죽게 만들어 주시면 돼요.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폭탄 녀석도 매우 쉽게 다가가서 그냥 부딪히기만 하면 되는데 정말이지 너무 쉽다는 생각이 절로 날만큼 유치원생도 잘해 낼 수 있어요.

어김없이 항상 한두 마리씩 유령이나 괴물들이 쏙쏙 나타나고 있는데 결코 클리어하지 못하는 맵을 업을 정도로 그만큼 실패도 없는 플래시 엽기 게임이라 할 수 있겠네요.

길을 막아 서고 있는데 밑으로 가로질러가면서 깃발이 놓여 있는 곳까지 힘차게 달려가 주시면 투명으로 되어 있는 괴수에게 충돌하면서 이번 임무를 클리어한 후 레업을 하네요.

 

또다시 아쉽게도 함정을 해처 나가지 못하고 빠져버리게 되었는데 뭐 그래도 재시작을 눌러 주시기만 하면 다시 현재 map에서 진행이 되니 즐겁게 모험을 떠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