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평화로운 판다 마을을 습격한 외계인들을 물리치기 위해 최첨단 우주선을 만들어 전투를 벌이는 귀여운 판다 모험게임으로 초 간단한 컨트롤을 보여주는 게임이랍니다. 앞으로 전진하면서 등장하는 지상 공격 유닛뿐 아니라 공중에서 날아와 막대한 화력을 보이는 우주 악당들을 기발한 게 컨트롤하여 파괴할 수가 있어요. 또한 붉은색의 루비를 우주선으로 빨아들이면서 저장할 수가 있으며 미션을 끝마친 다음 비행선을 업그레이드하면서 현재 보다 화력 넘쳐나게 되는데 열심히 연속해서 업을 진행해야 최종 라운드까지 진행할 수가 있어요.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높은 화력을 보여주는 기갑 무기로써 그어떤 적들이 몰려와도 눈 깜짝할 사이에 초강력 미사일과 뜨거운 화염을 통해서 마을을 습격해 오는 우주 괴물들을 무찌를 수 있게 됩니다.

 

초반에는 손쉽게 튜토리얼처럼 진행이 되는데 앞에서 등장하는 붉은색 표적 판들을 하나씩 겨냥하여 발사하면 되는데 이런 방식으로 누구든지 쉽게 플레이를 이어 갈 수가 있어요.

이제부터 슬슬 지상군 유닛들이 등장하여 여러분을 괴롭히기 시작하는데 무한 사격을 확실하게 보여주어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미리 방지하는 것이 가장 큰 관건이라 할 수 있지요.

한 발의 미사일을 발사하게 되면 마우르 소 드레그를 통해서 각도를 유저 마음대로 조절할 수가 있는데 한방에 여러 마리를 동시에 공격을 보일 수 있도록 해야 좋은 결과를 낳게 됩니다.

보석을 항상 가장 우선적으로 많이 획득해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유리한 조건으로 업을 한 단계라도 신속하게 펼쳐 가실 수가 있는데 신경을 곤두 세워 가면서 진행을 보여야 한답니다.

화살표 방향을 눌러 주시면 우주선 안으로 값진 보석을 빨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열심히 놓치지 마시고 모든 것을 빨아들여야지 멋진 게 전투력을 올려 갈 수가 있어요.

 

이런 여러분과 비슷하게 생긴 상당히 큰 비행선이 등장하여 똑같은 파워를 지닌 상태로 막대한 공격을 보여주는데 서둘러서 상대보다 한발 빠른 방식으로 무찔러야 할 것 같아요.

앞으로 이동해 갈수록 지능적인 플레이를 선보여야 할 만큼 적들도 마우스 조작을 신중하면서도 절도 있게 해야만 조금이라도 hp를 아껴 가면서 미션을 달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화면에 보시면 총 8가지의 주요 기능들을 추가 적으로 올려 갈 수가 있는데 가급적 4단계까지 모든 구성원들을 풀로 업그레이드를 해야만 최종 단계까지 임무를 마무리할 수가 있어요.

화염방사기를 이렇게 사용하게 되면 지상 군들을 별다른 컨트롤이 필요 없이 그냥 순식간에 쓸어 버릴 수가 있어요. 하지만 날아오는 미사일을 격추를 시켜야만 체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넓은 바닷가에 가서도 결코 안심할 수가 없는데 잠수정이나 전투함들이 계속해서 끊임없이 도발을 하는데 각 사용자들께서는 최종 도착지점 안으로 통과하기 전 까지는 방심을 금물이랍니다.

적군들 마다 상성을 이루는 무기를 사용해 주시는 것이 더욱 쉽게 파괴를 할 수가 있는데 직접 귀여운 판다 모험 게임을 플레이를 통해 가장 안정감 있게 폭발시킬 수 있는 것을 지정하면서 사용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