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공략영상

 

사랑하는 두 명의 연인이 힘겨운 만남을 시도하는 멋진 플래시랍니다.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을 하면서 여러분께서는 두 개의 남성 여성 케릭을 번갈아 가면서 컨트롤하여 서로 만남을 이뤄 주시면 클리어하게 됩니다.

다양한 함정들이 있는데 조심해 주시고 특히 높은 언덕에서 뛰어내리면 쉽게 죽을 수가 있는데 주변에 있는 블록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여러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마지막 단계까지 완벽하게 서로 만나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정겨운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 게임으로 얼마든지 재미를 가져 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서 첫 단계로 앞에 있는 낭떠러지를 조심스럽게 피하면서 블록을 우측 언덕에 바짝 부쳐 놓은 다음 밟고 위로 올라가 주시면 손쉽게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아름다운 여성이 남자 캐릭터를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는데 현재 블록 하나가 주어지는데 이것을 좌측 가장자리까지 옮겨 주신 다음 다시 밟고 올라고 높이 점프를 뛰어야 합니다.

이렇게 두 명의 연인을 버겁게 만나게 해 준다면 서로 사랑을 나누면서 엔딩 장면을 보여주고 있어요. 솔솔 한 재미를 보여주는 만큼이나 모든 유저분들께서 손쉽게 즐길 수가 있어요.

시작이 이뤄지면 우선 주변에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 줘야 해요. 그렇게 해야만 적당히 모든 것을 가장 정확하게 정해진 스토리를 가장 정확하게 이해하면서 미션을 완료해 주세요.

여기서는 정사각형의 블록을 가시밭 정중앙에 위치하도록 설치해 두시고 가시에 찔리지 않도록 정확하게 점프하면서 안전하게 뛰어 나가 주시면 손쉽게 해결하게 됩니다.

가득한 여유와 시간을 가지고 한 단계씩 두 명의 애인들을 서로 만남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이건 정말로 견우와 직녀가 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가득 드네요.

일 년 내내 두 명 다 만남을 그리워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아무리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할지라도 결코 포기하거나 단념하지 않고 열심히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여성을 보러 가고 있어요.

하얀 눈이 가득 쌓인 추운 겨울에도 변함없이 서로가 너무 보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누구나 이해할 수가 있을 만큼 자신의 짝을 만나기 위해서는 어떤 것도 희생할 수가 있겠죠.

생각보다 상당히 단순하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약간의 생각만 해주신다면 제 아무리 어려운 맵도 상당히 손쉽게 소화해 나갈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원하는 데로 미션을 수행해 주세요.

너무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면 바로 목숨을 잃을 수가 있는데 최대한 충격을 받지 않도록 도구들을 이용해야 하는데 반드시 하나로 만으로는 해결할 수가 없는데 둘 다 컨트롤해주세요.

레벨이 높아만 질수록 두 캐릭터가 서로 사랑을 나누기 더욱 어렵게 설정이 되는데 이 시간부터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 마지막 단계까지 확실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구름 계단이 준비되는데 한 계단씩 열심히 뛰어올라가면서 정상 끝까지 오를 수 있도록 하세요. 심심할 때 할만한 게임을 하면서 그런 다음 조심스럽게 앞에 있는 돌덩이만 정확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