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사랑하는 여자 친구들 강제로 납치해간 늑대 인간들 사랑하는 여자 친구를 구하기 위해 늑대 소굴을 혼자 찾아 들어가면서 눈에 보이는 괴물들을 모조리 물리쳐 가면서 장애물들을 지능적으로 피하게 됩니다. 재미있는모험게임은 조금은 죽고 죽는 장면들이 너무나도 리얼해서 잔인하다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펑펑 몸이 터지면서 핏자국을 남기고 있는데 어린아이들이 진행하는 데 있어서는 다소 무리가 될 수 있는 심오한 내용들을 가득 담고 있는 높은 게임이라 설명하고 싶답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이번 게임은 시리즈로 연결이 되는데 모두다 신선한 내용들을 담고 있어서 인지 진행을 하는 동안에 엔딩 장면이 매우 궁금하게 만드네요.

아무런 이유없이 갑자리 늑대로 돌 면한 괴물들이 등장하여 여자 아이들 어디론가 데려가고 있어요. 아무래도 특별한 날을 맞이 하여 산 재물로 바쳐질 것 같지요.

여자 싸우고 헤어지고 나서 납치된것을 알게 된 남자 주인공 바로 이자가 굉장한 능력다로써 그 어떤 무서운 괴물들도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달려들어 거침없이 제거해 버립니다.

항상 이동중에 늑대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해야 하는데 녀석들을 모두 다 원거리 공격 무기들을 사용하고 있어서 멀리서부터 달려오는 주인공을 감지할 수가 있어요.

한순간도 쉴틈을 주지 않고 있을 정도로 신난한 방식으로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데 그만큼 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 하세요.

각 맵을 클리어 하게 되면서 점점 더 복잡하고 어려운 식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화면을 보시는 것과 같이 초기 과는 다르게 괴물들이 더욱 많이 모여 있는 것을 지켜볼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컨트롤 하고 있는 캐릭터는 적들에게 들키지 않게 하는 기술 은신술을 사용하여 보이지 않게 하여 위험한 장소를 다음번에 달려갈 수가 있을 뿐 아니라 쉽게 물리쳐 낼 수 있습니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느낌이 새롭다는 것을 가득 보여주는데 지금처럼 비록 2D로 진행이 되고 는 있지만 내용면에 있어서는 그 어떤 3D 게임에 못지않은 게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위험한 함정들이 계속해서 준비되는데 예쁜 여자아이가 있는 곳까지 가기 위해서는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어 있어요.

괴물들보다 한발 먼저 덮쳐 버리면 이런식으로 놀라운 공격을 선보이고 있어요. 하지만 조금이라도 늦은 반응을 보인다면 거침없이 총알에 맞아 온몸이 형채도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산산조각 나버린답니다.

결코 그냥 괴수들을 지나치지 마시고 언제 어디서 또 사람들에게 악행을 저지를지 모르는 녀석들인 만큼 처참한 최후를 경험하게 하는 것이 선량한 인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줄것입니다.

이거야 원참 이래 가지고는 쉽게 이 공간을 통과할 수는 없을 것 같은데 아무리 은신을 쓰더라 하더라도 함정 같은 곳에 빠져 버린다면 아무 소용이 없는데 다른 방도를 생각해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