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전사 궁수 그리고 치유 법사 이렇게 세명의 캐릭터를 가지고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고 있는 수많은 괴물들을 제거하면서진행하는 재밌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임무를 마무리 짓고 얻을 수가 있는 허브 잎은 유저께서 원하시는 캐릭터의 스틸 포인트를 하나 임의대로 올릴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열심히 싸워나가면서 모든 전사들을 정확하게 공격 배치를 하면서 못된 오크들을 혼쭐을 내주세요. 또한 여러 가지 장비들과 엑셀 사림들을 통해 용사들의 전투 능력치를 보다 더 높이 올릴 수가 있습니다.

 

왕국을 침 번하려는 욕심 많고 상당히 못생긴 오크 병력들을 물리치기 위해 이 시대 최고의 3명의 히어로가 등장하여 온갖 기술들을 사용하여 열심히 적들을 물리치면 나라를 지켜 내려하고 있어요.

신선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게임으로 힘겨운 컨트롤 방식을 찾아볼 수가 없을 정도로 최고의 단순 방식으로 그 모든 것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해처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

3명의 전사들을 유저들께서는 계속해서 컨트롤 하면 공격과 방어를 해야 하는데 특히 전투에 있어서는 진영 배치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도맞아 하는데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진영을 선택해 주세요.

 

적들에게 일정치 공격을 당하게 되면 HP가 천천히 차감되고 있으나 힐링을 도와 주는 고마운 치유사로 인해 다시 원기를 회복하면서 높은 수치의 체력치를 이어 갈수가 있는데 적들에게 쉽게 죽지 않도록 보호 해야 합니다.

 

전사는 높은 근접 방어력과 동시에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항상 최전방에서 몸빵 역할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궁수는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니 전사를 도와 화력지원만 열심히 하게 하고 마지막법사는 적들에게 당한 상처를 치유 한답니다.

 

비록 단조로은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면 단순한 인터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어 별 재미가 없어 보일수는 있으나 직접 한번만 플레이 해보세요.

 

항상 몬스터들이 한꺼번에 몰려 온다면 우왕좌왕 하지 마시고 차분하게 가장 쉽게 물리칠수가 있는 괴물들 위주로 우선 잡아주면서 점점 강력한 몬스터들을 공략하는 것이좋습니다.

 

이번 적들이 모여 서식하고 있는 본진까지 다가와 힘겨운 또 다른 전투를 펼쳐 가고 있는데 역시 상당히 몸빵이 강력한 것들이 수없이 등장하는데 약간 난이도가 높아질 거예요.

이렇게 치명타를 날려 버리게 된다면 일반 공결력의 2배가 넘는 타격 치를 경험할 수가 있어요.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들을 가지는데 때와 장소에 따라 구분하여 마음껏 활용해주세요.

얼마든지 수많은 괴물들이 몰려나와 막대한 피해를 준다 할지라도 힐러가 옆에 있는 만큼이나이나은 천하무적이라 해도 과언이 될지 않을 정도로 탄탄한 전투 능력치를 선보이고 있어요.

궁사도 싸움에 있어서 큰 빛을 밝히는데 멀리서 막대한 피해를 전해주고 있는 원거리 유닛을 전사보다 몇 배에 가까운 속도로 신속하게 제거하고 있어서 쉽게 미션을 할 수가 있어요.

최종 라운드까지 가지 위해서는 적당히 시간을 마음껏 투자해야만 완결을 보일 수 있을 정도로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할 수가 있는데 지루 할 때 가끔 한 번씩 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