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알피지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센트리 타이트 컨궤스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LAST KNIGHT라고 하는  rpg 플래시게임은저번에  3편도 올려놨는데 원작 1편을 올려봤어요.

예전에는 모두 방어형 방식으로 디펜스만 이루는 식으로 단조롭게 진행이 되었지만 이렇게 새로운 시리즈로 알피지로 여러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골드를 획득하여 자신이 착용할 수 있어요.

또한 강력한 무기와 아머 장비들을 상점을 통해 구입하고 보다 확실한 전투를 체감할 수가 있는데 앞으로 전진하면서 못된 몬스터들을 물리치고 캐릭터를 더욱 성장시켜 주세요.

전편과는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는 서바이벌 모드로 마음껏 짜릿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앞에서 몰려나오는 수많은 괴물들을 공격하여 물리쳐 주세요.

현재 이동 방식과 슈팅에 관해서 설명을 지금처럼 자세하게 해 주는데 어린아이들이라 할지라도 한 번만 바라보아도 마음껏 상당히 쉽게 알 수 있어요.

지금과 같이 이런 식으로 넓은 마당에 각 몬스터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차례대로 공격을 이루게 하여 한 마리식 제거를 해주게 된다면 금색으로 만들어진 값진 코인들을 들랍하고 있어요.

체력 치는 초기 4 칸트로 시작이 되고 있는데 업그레이드 또는 level을 높이 올려 주시면 숫자가 더욱 높이 올라가고 있는데 쉽게 공격당해 죽지 않을 수가 있는데 광렙을 해야 합니다.

일반 공격과 스킬을 통해 적들을 대량 또는 단일 몹에게 굉장한 대미지를 안겨다 주는 것도 있는데 주변 정황에 가장 알맞은 스킬들을 한방씩 날면서 거침없는 보여주세요.

지영 지물들을 정확하게 이용하면서 시가지 전투 형식으로 적들을 의 높은 공격을 회피하면서 게릴라 작전을 계속해서 보여야 합니다.

이번 게임에서 가장 특이한 것은 펫 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 여러 가지 동물들을 함께 전투에 참가시키면서 자동적으로 발동되는 스킬들을 통해 적들을 순조롭게 처치할 수 있어요.

그동안 모아 온 코인들을 가지고 8가지의 주요 기능들을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는데 한 단계식 올라갈 때마다 더욱 가격대가 배가 됩니다.

그 어떤 어려운 적들이 몰려온다 할지라도 회복 포션만 정확하게 먹어 주시면 결코 억울하게 죽임을 당하지 않을 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필수로 빨강 포션을 이 들고 다녀야 합니다.

레벨업을 한 단계식 이뤄지면서 모든 스텟들이 더욱 초기와는 남다르게 향상이 되어서 강력한 어택과 방어뿐 아니라 체력이 hp까지 모두 조금씩 일정하게 상승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한 발짝식 나아갈수록 녀석들을 매우 지능적인 방식으로 쳐들어오고 있어요. 이공 공격을 통해서만이 모든 괴물들을 잡아 낼 수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섬세한 컨트롤에 익숙해야 합니다.

나무 box를 부숴 버려도 일정한 코인인 호기 득하실 수가 있는데 주저하지 마시고 반드시 강력하게 파괴를 이루시면서 현재보다 더욱 만은 양의 코인을 모아가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