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멀티플레이를 즐기실 수가 있는 도둑 왕 게임으로 수많은 유저들과 경쟁하면서 가장 많은 보석들을 차지하여 최고의 재왕이 되는 것을 목표로 가지고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보석을 다른 사람의 던전에 마음대로 몰래 침입하여 강탈하거나 또는 광산에서 매시간 지급이 이루어지는 것을 받아 가면서 실시간으로 자신의 랭킹을 살필 수가 있어요.

이와 같이 계속해서 서로 간의 유저끼리 빼고 빼앗기는 일들을 반복하면서 최대한 많은 보석을 찾아 하여 좋은 랭킹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세요.

모든 보석들을 사용자 캐릭터가 머무르고 있는 던전의 토템에 끼우 더욱 가치를 높여 갈 수가 있는 으니 이런 식으로 정확하게 끼워 두운 갑진 물건들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빼앗길 수가 있는데 항상 쉽게 못 가져가도록 함정을 설치해 주세요.

총 25단계로 레벨들이 준비되는데 순서에 정확하게 한 개씩 마무리해야만 잠겨있는 것일 순조롭게 열리고 있어요. 또한 앞으로 갈수록 난이도는 어렵다 할 수가 있는데 조심하세요.

유저께서 설치해야 하는 장애물또한 원하는 데로 설치를 할 수가 있는데 결코 번한 방식으로 만들어 놓는 것보다는 버겁게 그 어떤 유저들이 들어온다 할지라도 결코 너무 허무맹랑하게 클리어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답니다.

게임에서 보여주고 있듯이 높은 벽을 타고 올라갈 수가 있는데 좌우측으로 연속해서 클릭을 해준다면 멋진 묘기를 펼쳐 보이면서 상당히 높은 곳을 뛰어오르게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하나로만 즐길수가 있는 약탈 게임이라 할 수가 있는데 이건 정말로 이러한 장르를 진행하게 되면서 서로 치열한 경쟁심을 유발하고 있어서 더욱 큰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습니다.

두 번째 스테이지로 톱니바퀴 두 개만 살며시 뛰어 내면 간단히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적당히 앞으로 다가선 다음 마우스 클릭을 해야만 살포시 뛰면서 안전하게 장애물을 피할 수 있게 됩니다.

캐릭터는 말그대로 앞으로만 진행해 나가는 방식으로 이동하고 있는지 유저께서는 상황을 정확하게 모아가면서 미션을 원하는 데로 해결해 놓을 수 있도록 머리를 상당히 굴려 가면서 진행해야 해요.

이렇게 모든 장애물들을 모두 피하신 다음 마지막으로 모 물상자 안으로 들어가게 한다면 강탈에 성공하게 되는데 랭킹 점수를 조금 더 올려 가면서 자신이 바라는 점수를 달성하기까지 계속해 주세요.

값진 보상이 뒤따르게 되는데 너무 초급 난이도만 진행하시는 것보다는 놀라운 컨트롤을 마음껏 발휘하면서 높은 레벨을 지정하여 플레이해주세요.

기가 막힌 도전 정신을 심어 주고 있는 게임이라 설명해주고 싶을 정도로 이번 게임에서는 말 그대로 누 구간의 던전으로 들어가 값비싼 것을 도둑질해와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렇게 벽도 얼라던지 올라타서 위에 있는 보석함도 마음껏 간단히 획득하며 임무를 마무리할 수가 있는데 순간적인 클릭을 통해서 가뿐하게 뛰어넘을 수 있는 실력을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

좌측에 검은색으로 상당히 작은 동물이 여러분을 바라보고 있는데 이 녀석 그냥 구경꾼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플레이하는데 지장을 초래하고 있지 않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