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멀티테스킹게임인 브링 더 선 (Bring The Sun)은 양쪽 두뇌가 잘 발달되어 있어야만 쉽게 플어 갈수 있는 게임으로 동시에 두 가지의 컨트롤을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해면서 진행하는 레알빡치는게임이랍니다.

멀티테스킹 게임하기는 캐릭터로 좌우 측에서 몰려오는 동물들을 피해 주면서 공중에 떠있는 뜨거운 태양을 조종하여 해당 몹들을 불태워야 합니다. 

어찌 보면 아주 간편해 보이지만 직접 해본다면 아주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다는 기분이 드실 겁니다. 

레알빡치는게임 조작법 

유닛이동 : Q, W 태양이동 : O, P

Bring The Sun flash 게임 스토리설명

겁나 어려운 게임에서는 태양은 주인공도 함께 태워 버릴 수가 있어 가급적 들어 가지 않도록 해주시면 플랫폼 안에 들어가 뜨거운 광선을 지속적으로 피해 줘야 합니다. 동물들이 죽을 때마다 플랫폼을 드롭하고 있으며 이것을 먹을 때마다 랜덤으로 공중에 설치되어 뜨거운 빛을 방어할 수 있게 됩니다.

먼저 시작 하기전 주인공을 우측으로 이동시켜 모작을 이 활활 타오르는 곳까지 조종을 해주시면 주문을 외우는 동시에 해당 작은 불이 하늘로 쏟아 오르면서 캐릭터가 조종하는 대로 강렬한 빛을 내뿜는 신비의 무기로 변해 버린답니다.

여러분은 QW로 캐릭터를 조종 하교 OP로는 태양을 좌우로 이동시켜 가면 동물들을 태워 줘야 하는데 솔직히 양손을 동시에 사용되고 있어서 인지 간단한 몹을 잡는데 있어 매우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순간 방심을 하다간 쉽게 동물에게 잡아먹혀 버릴 수가 있으며 빠르고 정확한 판단력을 통해서 좌측이 던 우측이던 태양을 조종하여 열심히 일만 제 제거해 나가야만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빛을 막아 주고 있는 플랫폼은 무한으로 방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 한 공격을 몇 차례 받게 되면 크랙이 가면서 파괴되어 소멸돼 버리고 있어요. 그러니 사용자는 몬스터에게 드롭된 아이템을 계속해서 먹어 가면서 새로운 위치에 방어선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겁나게 어려운 게임이라는 말을 하고 있듯이 5분 이상 생존하기도 참 어렵게 난이도가 설정되어 있어 아무리 이 게임과 같은 장르를 뛰어나게 잘한다 할지라도 여기서는 큰 빛을 발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공중에 만들어지고 있는 상자들의 위치를 잘 판단하면서 괴물들이 이동해 오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야 하는데 괴물 또한 블록들로 인해 뜨거운 광선의 대미지를 전달받지 않고 있는데 빈 공간이 나타날 때만 열심히 공격해 주시면 됩니다.

캐릭터가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 약 생각보다 높은 점수를 달성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몬스터를 제거하면서 점수를 가산 시킬 수가 있으며 후반에 등장하는 몹들이 더욱 많은 보상을 전해 주고 있어요.

다들 겁나 짜증 나면서 성질이빠이 차오르게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무한 플레이를 하게 되면서 적들이 등장하는 패턴을 어느 정도 간판하여 보다 쉽게 운영을 할 수 있는 레알빡치는게임노하우를 가져 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