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뷰 영상촬영을 하면서 리뷰용 360도로 돌아가는 회전판이 필요해서 구입해본 LED 태양열 진열대 솔라디스플레이 스텐드 입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진열하고 나서 led가 들어가 있어서 회전판에 올려진 주인공 제품을 더욱더 돋보이게 만드는 그런 제품인거 같네요.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밝은 조명아래에서는 소형솔라판넬이 붙어있어서 특별한 전원공급 없이도 무한대로 회전이 가능한 제품이지요.

직접 개봉한후에 이번에 구입한 미니피규어를 진열판위에 올려봤는데 어떤가요? 깔끔하고 보기 좋은거 같지요. 그럼 자세한 개봉기및 구성품들은 하단에서 자세하게 만나보시도록 할께요.



일단 LED 태양열 진열대 솔라디스플레이 스텐드 가격정보의 경우에는 십일번가에서 구입을 했는데 네이버 지식쇼핑으로 해서 최저가로 검색해서 쿠폰이랑 이거 저거 적용해보니 개당 8000원 미만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제품포장 박스의 모습입니다. 별거 없어요, 블랙과 화이트 제품 두개를 신청했는데 둘다 포장박스는 똑같이 배송이 왔습니다.


내용물은 뾱뾱이로 감싼 본체와 그리고 아크릴로된 회전판 총 두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투명한 아크릴 회전판의 모습인데  저위에 튀어나온부위를 본체의 네모난 부분에 결합해주시면되십니다.


이건 바로 본체인데 총 4곳에 청색빛이 나는 LED가 장착이 되어 있으며 가장 중앙에는 회전아크릴과 결합할수 있는 축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리부분에는 태양열 솔라판넬이 장착이 되어 있구요.


뒤집어본 모습인데 빛이 없어도 작동이 가능하도록 하단쪽에 건전지를 삽입할수 있는 부분이 있고 그리고 진열제품에 멋을 더할수있는 led불빛을 온오프 할수 있는 스위치가 있는것을 확인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직접 화이트와 블랙색상을 개봉해서 촬영해 봤는데 그닥 싸구려틱하지도 않고 잘돌아가고 나름 쓸만한듯 싶습니다. 

회전은 처음에는 랜덤으로 돌아가는데 만약 왼쪽으로 돌아가는데 오른쪽으로 회전을 원한다면 회전판을 잡아주시면  반대방향으로 돌아갑니다. 


요렇게 장난감을 올려놔봤는데 저처럼  파노라마식으로 영상촬영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거 같고 혹은 핸드폰 매장을 하시는분들이나 아니면 제품을 돋보이게 진열을 해보실분들께서는 이걸 사용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장단점을 요약해서 작성해보자면 장점은 특별한 전기등의 동력이 없어도 태양열이나 불빛등에서 회전이 가능하며 가격도 저렴 하다정도 , 조금 아쉬운 단점은 작동 소음이 있고, 동력없이 회전할때는 일반 희미한 불빛에서는 작동이 잘안되며 조금은 강한빛에서 가능, 투명아크릴이라 기스에 취약하다 정도 입니다.

뭐 저야 오래두고 사용할꺼지만 구입하실분들께서는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방안냄새제거 실내방향제 추천 폼폼 아로마 디퓨져 리뷰 및사용법 - 솔직한 소비자 입장에서본 후기

가성비 좋은 " 후지필름 FFT-X01 미러리스 및 캠코더 볼헤드 삼각대 " 사용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