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일급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혼자가 푸른색의 진기한 힘을 지니고 있는 마법 구슬을 사용하여 여러 가지 장애물들을 하주 쉽게 이동해 가면서 악당들을 한 명씩 잡아 감옥으로 보내는 재밌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재밌는 게임하기는 마우스로 여러분께서는 이동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지정을 해주시고 강도를 정확하게 조절한 다음 클릭을 통해서 쉽고 신속하게 온 작 장애물들과 주위를 순찰하고 있는 경비병들을 피해 탈출구까지 나아가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구슬이 함정으로 빠져 버리게 된다면 결코 순간 이동하여서는 안됩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Moon Clash Hero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일정한 컨트롤과 지능적인 방식의 플레이가 하나로 조합이 해야만이 모든 각 스테이지의 EXIT까지 안전하게 주인공이 죽지 않고 살아 들어가 클리어하게 되어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초기에 같이해보셔서 익히시는 게 중요합니다. 유저들께 있어서는 그냥 따라 하면서 클릭을 원하는 지점에서 이루어 줘야지 이동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가장 높은 방식으로 가서 각 미션을 성공시켜 보도록 하세요.

 

 

주변에 우선 무엇이 존재 하고 있는 지를 여러분께 있어서는 가장 우선시하는 것이 좋아요. 그렇지 않고 막무가내로 미션을 진행한다면 예기치 못한 무서운 일들이 일어나고 말아 버린답니다.

 

여기서는 유저들을 더욱 버겹게 하기 위해 못된 경비병들이 좌우로 돌아다니면서 단단한 몽둥이를 한 손으로 들고 있는데 잘못 걸리 면 매타작을 하면서 죽음을 맞이 하게 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어디로 가장 먼저 던질 것인지를 지정해 주어야하며. 그래야 이번 MISSION을 완료하는 데 있어서 가장 무난한 방식을 동원하여 준비되어 있는 탈출구 안으로 기습적으로 들어가 마무리하게 되니 까요.

적당한 선을 넘어 서면서 마우스 컨트롤을 교묘하게 이룰 수 있게만 해준다면 그 어떤 어려운 장애물들이나 또는 길을 막아 서고 있는 나쁜 무리들을 상당히 손쉽게 따돌리면서 움직일 수가 있게 됩니다.

'

상당한 마법 힘이 깃들어져 있는 신비의 구슬 이런거 하나만 있다면 세상 어디던지 내가 원하는 데로 다 갈 수 있을 것만 같은데 단점으로는 던질 수 있는 곳까지 밖에는 갈 수가 없는데 비행기에 태워 보면면 외국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붉은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레이져 광선들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바로 죽음을 맞이 할 수가 있는데 유저 께서는 구슬이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이번 공간으로 들어가지 못하도록 컨트롤해야 합니다.

파워 게이지는 드래그를 통해서 조절을 할 수가 있는데 저 멀리 떨어져 있는 붉은 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원형의 단추를 쌔게 눌러 안으로 들어 가게 한 다음 막혀 있는 공간을 OPEN 시켜 줘야 한답니다.

자 이번에는 우측 끝쪽에 되어 있는 짦은 레버 하나가 위로 올라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다가가 밑으로 내려 주시기만 하면 쉽게 바로 앞에 서성이는 경비 병을 따돌리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마법 아이템이 이동되는 순간 다시 한번 클릭을 해야지 캐릭터가 날아가 이번 자리에서 나타나게 설정이 되는데 주변에 있는 함정과 장애물들을 절묘히 피해만 주시면 좋은 성적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역시 진짜 신선한 아이디어로 잘 만들어 놓은 퍼즐 방식의 플레시로써 꼬마 아이나 어른 들 할 것 없이 모든 연령대가 참 재미를 보이면서 재밌는 게임하기를 할 수 있어요. 통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그런 좋은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