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여러 명의 닌자들을 조종하여 목표 부분까지 신속하게 이동해 가는 미션을 가지고 경기를 시작하고 있어요.

주변에는 수많은 악당들뿐 아니라 위험함 장애물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어 조금만 방심하거나 잘못된 판단의 컨트롤을 보여준다면 여지없이 실패로 돌아가버립니다.

초기에는 여러 영웅들을 직접 하나씩 조종해 가면서 스킬들을 익혀 갈 수가 있는 초간단한 튜토리얼 방식으로 초기 시작하는 유저들께 있어서도 닌자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명의 다양한 닌자들 마다 서로 다른 특징의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기도 모두 다 틀린 것을 사용하고 있어요. 각자 크고 장은 장단점들이 있는데 유저께서는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초기 시작할 때는 각 캐릭터를 하나씩 컨트롤하면서 칼 모양의 녹색의 하이템을 하나부터 시작하여 총 3개까지 획득해야 하는데 3개까지는 획득하기 어렵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앞에 가시밭이 준비되니 사부님이 말씀하는 대로 조심스럽게 우회하여 나아가야 합니다. 목적지까지만 가면 상관이 없으세요.

파란색의 NINJA는 신속한 공격력과 회오리바람을 일으켜 이동속도롤 떨어 뜨리는 늪지대에서 큰 활약을 보일 수가 있어 등이 자주 등장하는 맵에 있어서는 매우 효과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미끄러져 내리는 곳에 있어서는 하단 키를 눌러 가면서 몸을 최대한 낮추어 슬라이딩으로 미끄러지듯이 굉장한 속도로 이동해야 지금과 같이 매우 넓은 지역까지 손쉽게 점프로 이동해 갈 수 있어요.

이곳에서는 무거운 바위 덩어리가 사정없이 내려오고 갈려 죽지 않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아무리 빨라도 한 번에 지나갈 수가 없는데 빈공간을 찾아 한 박자 쉬어 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러분께 주어지는 체력게이지는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녹색의 하트 게이지로써 절들의 공격이나 함정에 빠질 때마다 하나식 차감되니 조심하시고 강력한 장애물일수록 그 수치는 점차 올라가고 있어요.

칼을 여러 개 획득해 갈수록 스킬들을 많이 획득하여 보다 좋은 성적을 만들어 갈 수가 있어요. 최종 목적지를 향해 달려 나가는 긴박한 순간을 컨트롤을 다시 한번 느껴 볼 수 있도록 하세요.

녹색의 주인공은 느린 이동속도를 지니고 있으며 그만큼 점프 시력 또한 변변치 못하니 다른 캐릭터들과는 달리 기다란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 몬스터들을 제거하는데 잇어서는 일가견이 있다 말할 수 있어요.

그 어떤 적들이 가드 역할을 하고 있다 할지라도 일본도를 휘둘러 가면서 원하는 공간까지 도달해 갈 수가 있으며 가장 많은 적들이 나타나는 공간에 있어서는 이번 유닉이 가장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지금처럼 작은 비행선이 있는 곳까지 이동해 오면 미션을 성공하게 되는데 본격 적인 플레이는 다른 동료들과 함께 동시에 출발하면서 일등으로 들어오는 임무를 가지고 경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스킬들을 하나씩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는데 그만큼 한 단계식 올려 주면 보다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비행선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