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공략영상

 

모험을 통해 여러 가지 종류의 몬스터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경험치를 획득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난 중독성강한게임으로 주인공이 혼자서 어려운 여행을 하면서 목적지를 찾아다니며 괴물들을 순조롭게 제거하고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시고 모든 컨트롤을 절묘하게 이루어 내실 수가 있는데 각종 이동부터 시작하여 어택까지 전부 다 이뤄지고 있는 만큼이나 매우 간편한 조작 방식을 보여 줍니다.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Seasonland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각 미션마다 탈출구를 찾아 나서면서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맵에 있는 적들을 모두 처치해야 합니다.

상당히 간편한 방식으로 진행을 하는 플래시로써 주인공이 목적지로 무사히 빠져나가기 위해서 가드 역할을 도맡아 하고 있는 괴물들을 날렵한 주먹으로 강타하여 가장 쉽게 제거하면서 넘어가게 됩니다.

일정하게 주어진 체력이 한 번씩 공격을 당할 때마다 줄어들니 조심해 주시고 이동 중 주변 친구들이나 마을 주민들을 만나게 되면 말을 직접 걸어가면서 힌트 또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주세요.

  위에처럼 목표 지점으로 달려가는 우리의 영웅 적들을 하나씩 물리칠 때마다 EXO를 획득해 가면서 점점 경험치를 쌓아 가게 되어 있으며 가득 채워 가게 되면 한 단계씩 레벨업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

높은 수치의 레벨업을 하게 되면 체력이 뿐 만 아니라 방어력과 조금 더 강력한 체력 치를 가지고 초기보다는 쉽게 절들의 막강한 공격력에도 불과하게 잘 죽지 않는 강인한 근성을 지닌 캐릭터로 돌변할 수가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모물 상자는 그냥 놓고 지나 치지 마시고 펀치를 날려 안에 들어 있는 물건을 획득해야 하는데 가끔 사용하기 매우 좋은 물건들이 있는데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몬스터뿐 아니라 주변에 배치되어 있는 나무로 만들어진 상자를 부숴 버려도 일정치 경험치를 획득할 수가 있는데 화면 안에 보이는 것은 하나도 남겨 놓지 마시고 전부다 파괴하면서 실력을 쌓아가 주세요.

골드는 몬스터들을 잡거나 모물 상자를 열어 일정치 찾아 할 수가 있으면 상점을 통해서 여러 가지의 아이템을 장남 하실 수가 있는데 모드 사용자들께 있어서는 많은 GOLD를 획득해야 합니다.

  화면처럼 이제 3 레벨로 조금 더 강력해진 전투력을 과시하면서 몬스터들이 있는 곳으로 혼자 이동하고 있어요. 마우스 컨트롤을 통해 공격과 회피를 절묘히 해야만 최대한의 방어를 하면서 열심히 싸울 수 있게 됩니다.

연속 펀치를 통해 적들을 한순간 제압하는 우리의 영웅 이건 정말로 놀라울 만큼 과격한 방식으로 괴물들이 빠져나갈 수 없도록 연속 공격을 가해 주는데 긴 시간 동안 타격 치도 느낄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이제 380원을 획득하는데 이 정도 머니 가지고는 모자 하나 사기 힘들 정도인 만큼 많은 괴수들을 제거하면서 캐릭터가 모든 장비를 깔끔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내주시는 것이 엔딩까지 쉽게 바라볼 수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중독성 강한 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버겁게 싸움을 하다가 맛 좋은 과일 사과를 획득하게 되는데 일정치 줄어든 HP를 다시 원례 상태로 회복을 시켜 주는 포션 물약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반 BOX를 부셔도 간혹 나타나고 있는 아이템이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