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마우스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칼싸움을 벌이는 정말 재미있는 사무라이 게임은 멋진 사무라이 용사들이 등장하여 날카로운 건 대결을 펼쳐 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서 유저들께서 원하는 기술들을 자유자재로 사용하여 상대를 제거하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이번 게임에서는 LOGIN인 제공되고 있지만 일반 게스트로 진행해도 재미를 누리면서 플레이를 이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한순간의 여유도 부릴 수 없을 만큼 단 0.1초 차이로 생과 사를 자지 우지 하는데 진 장관 넘쳐흐르는 짜릿한 손맛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지속적인 플레이를 원하신다면 가입을 통해 로그인해주시고 게스트로 진행도 되고는 있지만 모든 내용들이 저장되지 않고 있어요. 특히 여러 가지 콘텐츠를 사용할 수가 없는데 본격적으로 하고 싶다면 가입을 필수적으로 해주세요.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서 공격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길게 그리고 신속하게 움직여 주시면 바로 이 주인공이 멋진 기술을 사용하면서 다가오는 대상들을 거침없이 공격하여 강력한 공격을 가해 순조롭게 제거하게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검으로만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지금처럼 여러분께서 운영하고 있는 캐릭터의 당야 한 아이템들을 장착하여 방어와 공격력을 높은 상태로 만들어 나아가 더욱 파워풀한 플레이를 선보일 수가 있습니다.

이번 게임에 있어서는 스토리 방식으로 차근차근 한 단계식 잡몹들을 잡아 내면서 강력한 대장급 전사들과의 힘겨운 한판 승부를 펼쳐 나가게 되는데 적들을 물리쳐 나갈 때마다 높은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을 달성하실 수 있어요.

초반에는 그렇게 어렵지 않은 적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어 레벨업을 하기 매우 순조롭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가면서 심상치 않을 만큼 너무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긴장 좀 해야 한답니다.

레벨 수치가 높아질수록 체력과 스킬 게이지가 점차적으로 올라가고 있는데 그만큼 적들을 잦은 공격에도 불과하고 쉽게 죽지 않은 모습을 보여줄 수가 있는데 가장 기본적으로 높은 경험치를 열심히 쌓아가 줘야 합니다.

하나씩 정해진 스토리 대로만 열심히 진행하다 보면 유저께서 꼭 필요로 하고 있는 여러 종류의 아이템들을 모두 맞추어 나갈 수 있는데 여유를 가지면서 끌 오랜 신간 동안 플레이를 이어 갈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공격해 올지 모르는 적들 단 한 번의 공격을 당해도 체력이 삼분의 일 이상 줄어들 수가 있는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보스급인 만큼 결코 방심하지 마시고 섬세한 컨트롤을 통해 열심히 드래그해야 한답니다.

과연 이번 상대는 지금까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굉장한 전투력을 과시하고 있어요. 하지만 누구에게나 약점은 주어지는데 유저는 간단하게 승리를 원한다면 약점을 신속하게 찾아 줘야 합니다.

초기 시작 할때는 게스트보다는 계속해서 하실 거면 일반 로그인을 통해 제대로 된 플레이를 마음껏 이루어 가실 수가 있습니다.

연속으로 악의 무리들을 제거하면서 앞으로 달려가고 있는데 지금과 같이 COMBO를 만들어 나가게 되면 숫자가 늘어날수록 여러분께 주어지는 점수를 더욱 많아지는데 필수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몸을 숙여 낮은 경공술을 사용하면서 신속하게 움직여 나가고 있는데 저 멀리 또 한 명의 강력한 기를 지니고 있는 대장금 몹이 자리를 떡하니 버티고 있어 신속하게 이 녀석도 제거하고 다음 목적지로 달려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