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을 때 다른 게임으로 예고 없이 변경됩니다.

 

 

 

 

상당한 재미를 주는 심심할때하는게임은 높은 능력을 지니고 있는 과학자들이 한순간의 실수로 인해 무서운 괴물로 변해 보는 박사는 이들은 자신의 뜻과는 다르게 평화로운 마을로 이동하여 사람들을 공격하여 자신들과 똑같은 좀비로 만들어 가려하고 있습니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귀여운 아군 병력들을 전장에 배치하여 자동 공격을 하세요. 또한 탄탄한 바리케이드를 구축할 수 있도록 이동해 오는 곳을 방해 공작하여 더욱 쉽게 미션을 클리어할 수가 있는데 상당히 쉽게 다가오는 괴수들을 순조롭게 제거할 수가 있지요.

 

주변에 모든 괴물들을 제거해야 하는 임무를 지니고 영웅들을 배치하여 열심히 공격을 펼쳐 갈 수 있게 하세요.

하얀색 가운을 입고 있는 여러 명의 박사는 난데없이 정신을 모두 잃어버리고 자신의 의지하고는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을 잔인하게 공격하니 이 시간부터 이들을 막아 낼 수 있도록 신속한 공격을 보이셔야 합니다.

일 단계부터 AREA가 순서대로 지정되어 있으면 전 단계를 클리어해야만 다음으로 이동해 가실 수가 있어요.

넓은 도로에 혼자 몸으로 서성이고 있는데 이제 조금 있으면 굉장한 숫자의 좀비들이 몰려오니 유저께 있어서는 원하는 곳에 배치하여 강한 공격을 이룰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이번 도시로 수많은 좀비들이 마구 몰려오고 있는데 서둘러서 방어선을 구축하여 마을 안으로 들어가 사람들이 공격당하지 않게 디펜스를 해야 하는데 괴물들을 하염없이 공격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해 주세요.

두 명의 용사로써는 이번 괴물들을 모두 막아 내기란 역부족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 수가 있는데 좌측 하단에 있는 장치들을 주위에 마구 깔아 놓으면서 악당들이 이동하는 것을 느리게 만들어야 쉽게 클리어한답니다.

상단 우측에 있는 원형의 아이템을 클릭하면 아군 유닛들에게 보호막이 형성이 되면서 결코 공격을 당해도 체력이 줄어들지 않고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이제 두 가지의 병력을 조합할 수가 있으며 초기보다는 더욱 탄탄한 방어선을 만들어 가지고 절들이 몰려나오는 것을 상당히 쉽게 막아 낼 수가 있어요. 그만큼 적들을 제거하고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답니다.

이런 정면으로 올 줄 알았는데 하필이면 좌측 편에서 몰려오고 있는데 정말이지 당황하지 않을 수가 있는데 좌측 편에는 전대 아무런 방어막이 형성이 되어 있지 않고 있는데 장애물들을 설치해야 합니다.

주변을 모두 둘러쌓아 버린 괴물들 이런 상태로 간다면 결코 이번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가 없는데 서둘러서 방어막을 만들어 주시고 바이케이 틀을 골고루 섞어 줘야 합니다.

여러 가지 색상의 가운을 입고 양손을 나란히 한 상태로 천천히 걸어오고 있어요. 색깔이 진한 것일수록 높은 수치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지니고 있는데 심심할 때 하는 게임하기를 할 때에는 우선적으로 가장 낮은 체력을 지니고 있는 괴수들을 공략해 주세요.

 무한 공격을 가하 주시면서 내 마음껏 원하는 데로 모든 것을 확실하게 이루어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이 지나가면서 좋은 아이템을 사용하여 높은 대미지를 형성할 수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