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RPG 추천 블록버스터 액션 안드로이드게임 "레이븐"리뷰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중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고 있을 만큼 뛰어난 해상도와 경쾌하고 활발한 사운드를 지니고 있어 플레이 하는데 상당한 재미를 누릴수가 있답니다. 

모바일 RPG 추천 안드로이드게임 레이븐 시작전 오픈닝만 보아도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는데 3D 액션 RPG즐 즐겨 하는 유저들이라면 꼭 한번쯤 시작해 볼만한 게임이라 입니다. 

화려한 이펙트를 선보이면 여러 가지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기술과 화력넘치는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손끝에서 전해 지는 놀라운 컨트롤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계속해서 성장 시켜 가면 강력한 전사로 키워 나가 주세요.

 

준비되어 있는 영상에서는 처음 시작부터 각 스토리 대로 알맞은 튜토리얼을 보여주고 있는데 크리티컬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게임인 만큼 준비되어 있는 미션들을 하나둘씩 말끔히 마스터 하면서 능력을 쌓아주시면 되신답니다. 잠깐 참고용으로 영상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레이븐 직업추천 및 살펴보기!!

휴먼: 인내를 가지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종족으로 능력치가 고르게 분배되어 있으며 가장 컨트롤 하기 쉬운울 뿐 아니라 가장 안정적인 플레이를 유지 할수 있어요.

반고: 엄청난 신체능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한순간 쓸어 버리는 강력한 데미지를 발동하는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다른 캐릭터에 비해 느린 점이 단점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요.

엘프: 민첩성이 가장 우수한 종족으로 방어력인 매우 약하지만 신속한 움직임으로 속도감 넘치는 파워풀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처음 모바일 RPG 추천 안드로이드게임 레이븐의 간단한 튜토리얼을 통해 각종 플레이 방식에 대해서 하나씩 배워 나갈수가 있어요. 딱 한번 플레이만 하여도 충분히 이해 하기 쉬울 정도로 초간편 인터페이스를 통해 뛰어난 컨트롤이 아니여도 충분히 잘할수 있답니다.


그럼 한번 캐릭터를 선택하여 볼까요. 3명의 용사가 세워져 있는데 휴먼 일반 우리 인간이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고 가장 균형 잡힌 캐릭터 이죠 반고는 엄청난 파괴력을 지니고 있지만 속도감이 너무 느려 답답함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튜토리얼을 통해 첫번째 전투를 보여주고 있는데 총 4가지의 스킬을 사용할수가 있으면 수동과 자동 자냥 모두 지원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알수가 있으니 힘들게 일일이 오랜 사냥을 통해 피로 감이 저해 되는 것을 방지 할수 있어요.



인간 종족이 있는 마을을 공격한 오크전사 첫번째 전투로 아주 무난한 식으로 간편하게 싸워 물리치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데 현대 붉은색 캐릭터는 주인공의 강력한 스킬로써 한번 시전 하고 나면 정해진 시간 동안 쿨타임이 이루어지고 잇어요.

무기는 등급이 한단계식 더욱 높은 것일수록 그에 따른 사용할수 있는 스킬 수가 들어 나고 있는데 유저께 있어서는 신화 등급을 획득할수 있도록 꾸준히 플레이하여 제일 좋은 신화급 레 템을 획득해 볼수 있도록 하세요.


튜토리얼이 끝이 나면 현재 지니고 있는 스킬들을 모두 초기화되고 있으면 각 레벨을 일정하게 올려 나갈때 마다 하나씩 스킬들을 배울수가 있으며 포인트를 차감하여 스킬 등급을 업그레이드 할수가 있어요.


한눈으로도 충분히 들어올 만큼 간편한 조작 방식과 인터페이스를 지니고 있어 처음 시작 하는 유저들에게 있어서  어렵지 않고 쉬운 플레이를 해상할수 있을 것이라 충분히 진작이 되고 있는 작품이랍니다.


각 스토리마다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면 일정치 캐릭터의 EXP를 획득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골드 또한 난이도에 따라서 보상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지속적인 던전 사냥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자원을 보아 주셔야 합니다.


긴시간을 투자하여도 전혀 지루함을 느낄수가 없을 정도로 작진감 넘치는 진정한 재미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면 현재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어 전혀 지루할세가 없답니다.


아이템은 총 6가지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신화 이렇게 각 등급에 맞는 무기들과 방어구들을 획득하여 자신의 캐릭터에 하나씩 장착 시켜 준다면 대악마들을 무찌르는데 있어 커다란 활약을 펼쳐 보이게 됩니다.

블록버스터 액션게임을 소개를 해드렸는데 즐겁게 플레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RPG 추천 안드로이드게임 레이븐 구글플레이 레이븐 apk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ble.rav&hl=k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