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쉬운 탈출맵  빛을잃은도시인데요, 제작자 바람님께서제작한 맵인데 완성도가 뛰어난 형태로 싱글 플레이뿐만이 아니라 멀티까지 친구들과 함께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정말 제대로 만들어 놓은 맵이라고 말씀드릴수가 있겠네요. 빛을 잃은 도시라는 주제를 가지고 처음부터 숨겨진 단서들을 찾아내면서 해당 지점에서 벗어 나는 목표를 가지게 됩니다. 




주변에 팻말들과 NPC들을 통해 궁금한 점들을 찾아내면서 스토리대로 그대로 진행만 잘 해준다면 어렵지 않게 지정된데로 슬기롭게 펼쳐 갈 수가 있는 간편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마인크래프트 쉬운 탈출맵 빛을잃은도시이라 할 수가 있어요. 그럼 밑에서 해당 맵이 어떤식으로 플레이 되는지 공략및 리뷰도 만나보시고 맵도 직접 다운받아서 즐겨보시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즐거운 토요일을 맞이 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만들기 위해 넓은 시장으로가 다양한 음식 재료들을 구입하려 하고 있답니다.

현재 앞에 놓여 있는 나무 펫말들의 글귀들을 하나같이 모두 빼놓지 말고 모두 잃어 나가 주셔야 합니다.



다른 탈출맵과 거진 비슷한 형태로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충분히 시간을 투자한다면 이곳을 벗어 나면서 생각지도 못한 형태의 즐거운 엔딩 장면까지 감상할수가 있으니 최종 적으로 주인공을 탈출 시켜주시면 되신답니다.


본격적인 시작을 하면서 마을을 순찰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하지만 너무 조용할 정도로 아무도 없는 것을 바라볼수가 있는데 주변에는 예상치 못한 함정들이 갑자기 등장할수가 있으니 항상 경계를 해주셔야 합니다.


힘들게 성당 안까지 들어 왔는데 역시 마을 주민들을 하나도 찾아 볼수가 없었답니다.

이곳은 매번 주말이면 사람들이 가득 모여 기도를 하는 곳이였는데 이상하게 단 한사람도 찾아 볼수가 없으니 해당 마을에 무언가 의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답니다.


마을 주변에 깊숙히 들어와 보니 이렇게 모든 것이 파괴되어 뜨거운 불기운이 느껴지고 있어요. 과연 누군가에게 해당 마을이 무참한 공격을 당해 사람들이 모두 죽은 것은 아닐까하는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점프맵에 도달하게 된다면 유저께서는 절대 적인 컨트롤을 바탕으로 무조건 땅바닦으로 떨어지지만 않게 조심스럽게 뛰어 주시기만 하면 간편하게 미션을 소화 해 나가면서 정해진 모든 것을 확실하게 클리어 할수가 있습니다.


조금은 단순하면서도 머리를 써야할만큼 지능적인 형태로 플레이가 이루어지기도 한답니다. 모든 사용자 께서는 간단한 추리 력 있는 계산 방식을 통해 해당 정해진 스토리를 아주 간략하게 해결해 가실수 있게 됩니다.


주변 모든 것이 힌트라 할수 있을 만큼 생각을 각별히 하면서 한단계식 이곳에서 나아갈수 있도록 진정한 탈출이 무엇인지 깊이 깨닮고 멋지게 만들어 놓은 월드를 마음껏 감상할수 있는 기회를 가져 보도록 하세요.

마크 할아버지가 말씀한데로 아무런 의심하지 않고 그대로 따라하고 있느데 왠지 조금의 무언가 잘 못되었다는 것을 시간이 지나갈수록 느낄수가 있는데 다른 방도를 찾을수가 없는 만큼 끝까지 믿을 수밖에요.


단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수 없는 상태로 여러 가지 도구들을 사용할수도 있게 됩니다. 유저들께 있어서 단번에 이곳에서 살아 나가고 싶다면 여럿이 힘을 합쳐 전략적인 플레이를 선보여야 무난하게 성공적인 마감을 할수가 있습니다.


한시간정도 플레이를 해야만 미션을 완벽하게 클리어 할수가 있는 맵으로 역시 요즘들어 대세를 이루고 있는 만큼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찾아 볼수가 있을 정도로 플레이 엔딩 까지의 플레이 영상도 감상할수 있어요.재밌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쉬운 탈출맵  빛을잃은도시 다운로드 받는곳주소[제작자 바람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songsic53/40182847598 

마크 0.10.5 탈출맵 엔더 드래곤을 죽여라 세이브파일 다운로드링크 및 공략 리뷰-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