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길게 설명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매우 유명한 게임으로 새총을 이용하여 푸른색의 돼지들을 타격하여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는 앵그리버드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각 장소마다 정해진 새총을 사용하여 정확하게 각도와 파워 조절을 손쉽게 해 주시는 것이 여러분께 있어서는 최대한 실패를 줄여 가면서 시간적 여유를 차지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생각보다는 너무 간편함을 지니고 있어서 다른 앵그리 버전과는 약간은 차이를 지니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즐겁게 지금 이 시간에 함께 해보세요.

조작방법

마우스

관련된 영상

 

 
반응형
 

 

화면 중앙에 있는 화살표 방향 버튼을 힘차게 눌러 주시면 바로 미션이 진행되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솔솔 한 재미를 마음껏 펼쳐 가실 수 있게 현명한 판단을 통해서 욕심만큼 푸른색의 못생긴 돼지들을 잡아 줘야 합니다.

여러 개의 스테이지들이 지금 준비가 되어 있는데 하염없이 몰려 있는 악의 무리들을 손쉽게 잡아 낼 수가 있도록 최강 파워를 자랑하면서 다양한 새총알들을 사용하면서 멋지고 개성적인 방식으로 미션을 완료해 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붉은색의 꽃잎이 하나가 활짝 펼쳐져 있는데 여러분께서 한 단계식 미션을 클리어할 때마다 예쁜 꽃이 지금과 같이 활짝 피요 오르게 설정이 되어 있는 만큼이나 스테이지를 해결하여 모든 꽃이 활짝 피울 수 있게 만들어 보세요.

항상 언급하지만 각도 조절과 힘이 동시에 함께 정확하게 이루어져 야 합니다. 둘 중 하나라도 결코 무시할 수가 없을 만큼 다음 스테이지로 안전하게 이동하 가기 위해서라면 긴장감 좀 타시면서 미션을 이해해 줘야 합니다.

단단한 고급 나무로 매우 잘 만들어 놓은 새총 생각보다는 엄청난 파괴력을 지니고 있어서 인지 솔솔 한 재미를 불러오고 있다는 느낌을 전달받게 대어 있는데 이 시간부터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시작하세요.

귀여운 새 모양의 캐릭터를 각 사용자마다 알맞게 다양한 방식으로 마음껏 컨트롤하여 해당 스테이지도 가장 멋지면서도 실력이 뛰어나게 마감해 주시는 것이 점수를 최대치까지 올려 가주시면서 미션을 공략할 수 있어요.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제한시간은 전혀 상관이 없으며 반드시 마련된 무기들만을 가지고 우측 끝쪽에 서성이고 있는 악의 무리들을 앞에 바리케이드를 치고 있으며 단단한 벽돌 집안으로 들어가 있어 결코 피해를 입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기자기하고 서로다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 각자 서로 다른 공격 무기로 지정이 되어 있는데 푸른색으로 되어 있는 꿀꿀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지정되어 있는 지름 한번 바라봐주시면서 유저께서는 골라 가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솔솔 한 재미를 불러오고 있는 게임으로 벌써 이 게임이 유저들께 선보인 날도 어느덧 4년이 넘어 버린 것 같아요. 초기 출시되었을 때 엄청난 화재를 일으키면서 너나 나나 할 것 없이 엄청 많은 이들이 플레이하였죠.

집중력을 키워 주는 방식으로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아이들이 플레이하여도 좋은 느낌을 전해 주고 있습니다. 어느 누가 시작하여도 건전하면서도 매우 유용한 플레이를 모두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높은 LEVEL까지 도달해 갈수록 좋은 평점을 달성하실 수가 있는데 이 시간부터 연두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못생긴 돼지들의 가장 취약점을 신속하게 노려 주시면서 한방의 타격으로 매우 큰 이익을 바라볼 수 있게 해 주세요.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각 미션에서 지정된 캐릭터를 힘차게 날려 보이셔야 하는데 꼭 필요한 유닛 그러니 각 상황에 알맞게 순서를 지정해 주시고 그대로만 앵그리버드 게임하기를 플레이한다면 얼마 제한 없이 마스터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