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밌게 배울수 있는 구구단송을 함께보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수학을 하기 위해서는 가장 기본적인 구구단 예전에는 초등학교에 들어가서는 배웠던 것으로 기억되는데 요즘은 유치원에서도 어린아이들이 노래를 통해 아주 쉽고 간편하게 외워 나가고 있답니다. 우리 때와는 딱딱한 방식으로 억지로 외우를 것이 아니라 노래 가사에 맞추어 더욱 재미있고 슬기롭게 배워 갈 수가 있답니다. 

보기만해도 아주 깜직하고 귀여운 아기 곰돌이와 토끼 그리고 여우가 나란히 서서 열심히 구구송을 부르고 있답니다.

진짜로 누구던지 쉽게 따라 부를수가 있는 동영상으로 아주 어린 아이라 할지라도 몇번만 들어도 함께 따라 부를수 있게 됩니다.

 

짦은 시간 동안 플레이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어린이 여러분께서는 몇번이고 모두 완벽하게 외울때 까지 계속해서 따라 불러 주셔야 자신도 모르게 저절도 암기가 되면서 나중에는 일부로 따라 하려 하지 않아도쉽게 외워 나가게 됩니다.




넓은 무대 위에서 꼬마 아이가 친구들의 리듬의 맞추어 가며 열심히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답니다. 쉬운 방식으로 곱셈을 배워 나갈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고 있는 만큼 아이들에게 있어 필수라 할수 있답니다.


 

자 그럼 최초 2단부터 간단하게 시작하고 있는데 리듬에 맞추어 나가면서 친구들이 부르는 것을 그대로만 해준다면 아무리 복잡하고 어려움이 있다 할지라도 모든 마지막 9단 까지 모두 마스터 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어서 한번 따라해 보세요. 처음 접하는 꼬마 아이들도 아무런 부담없이 함께 부를수가 있으며 또한 매우 중독성이 높을 만큼 계속해서 귓가에 울려 퍼지고 있다는 것을 얼마던지 느낄수가 있으니 최선을 다해 불러 주세요.

곱셈을 마스터해야만 나누기도 잘해 낼수가 있답니다. 덥셈 뻴셈 그다음 곱셈으로 기본적으로 수학을 배워 가기 위해서는 영어의 알파벳 처럼 가장 중요시 되고 있는 것이라 설명할수가 있답니다.


여러 가지 숫자들을 계속해서 곱세 나가며 아이들이 간편하게 외울수 있도록 노래를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간편하게 누구던지 몇번만 접해도 소화 할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최대한 마음껏 해보세요.


아주 단순하면서도 좋은 결과를 보일수 있는데 아루 만에 절대 힘겹게 모두 따라 외루려 하지 마시고 여러 차례 시간을 두고 매일 같이 한두번씩만 따라 한다면 분명 일주일이면 동영상을 감상 하지 않고서도 모두 암기 할수 있을 것 입니다.

귀요미 캐릭터가 등장하여 무대 위에 올라고 뛰어난 구구송을 열심히 부르고 있는데 역시 시대가 변화하는 만큼 이와 같이 항상 딱딱하게 느껴지기만 햇던 것이 지금처럼 노래로 등장하고 있어 부담이 줄어 들고 있답니다.

보통 8살 초등학교를 들어가기전 미리 기본적인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그리고 알파벳 정도는 무난히 이해 할수 있을 정도로 실력을 키워 나가야만 학교 들어가서 다른 친구들을 따라 갈수가 있다 합니다.

곱쓸머리를 하고 있는 캐릭터 개성이 철철 넘처 흐르는 썬그라스를 착용하고 한손에는 마이크를 들고 절묘한 댄스를 통해 신이나게 노래를 부르고 있으니 이 얼마나 따라 부르기 참 좋은 노래라 설명할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천사의 날개 옷을 입은 주인공이 등장하여 칠단을 외워 나가고 있어요. 각 캐릭터 마다 한단씩 무대 위로 올라와서 신나게 노래를 통해 모든 아이들에게 배움을 안겨주고 있는 아주 유익한 작품이랍니다.

또한 요즘 들어서는 9단까지가 아닌 18단까지 외우고 있는 어린아이들을 쉽게 만나 볼 수가 있을 정도로 시대가 변화할수록 어린아이들의 지능은 더욱더 높아져 가는 것을 새삼 충분히 느낄 수 있게 됩니다.자 이제 슬슬 끝이 다가 오고 있는데 벌써 시간이 얼마 지나 가지 않았는데 팔단 까지 들어오고 있답니다. 지금부터 순조로운 방식으로 모든 것을 가장 확실하게 이해 하며 더욱 열심히 준비된 영상을 플레이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