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Rooftop Battles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펀치게임 - 스파이더맨 때리기라는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확실한 게임이랍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심심할 때 또는 스트레스 쌓일 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타격형 게임으로 도심 안에 악당들을 물리치는 멋진 주인공과 신나게 격투를 하면서 거침없이 무한 공격을 가해 쓰러뜨리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펀치게임 은 양손과 발 그리고 강력한 장풍을 사용하면서 주어지는 생명 수치를 모두 차감시켜야만 승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놀라운 민첩성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하얀색의 거미줄을 타고 공격할 때에는 반드시 방어 위주로 가면서 후속 타격의 기회를 노려 주시는 것이 승리를 차지 할 수가 있는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펀치게임 왼손 공격 : Z, X 오른손 공격 : N, M

일대일 격투 액션 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먹과 발을 사용할 수가 있는데 연속 공격을 가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일시적 장풍이 발동되고 있어요. 솔직히 막대한 대미지를 지니고는 있지 않으나 콤보를 이어 가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READY를 눌러 주시면 바로 정명에 거미 복장을 하고 있는 주인공이 서성이고 있으며 여러분께서는 근육질의 남성을 컨트롤하여 불끈 두 주먹을 쥐고 앞에 있는 못생긴 스파이더맨을 공격하면 됩니다.

양 펀치로 있는 힘껏 얼굴을 향해 달려 주시면 되는데 대단한 체력을 지니고 있어서 인지 쉽게 체력이 줄어들지 않고 있어요. 또한 사용자도 튼튼한 채구를 지니고 있어서 인지 그렇게 에너지가 퍽퍽 줄어들지 않는 답니다.

이렇게 화면에서 보여주는 것 처럼 총 5개의 KEY만을 가지고 열심히 컨트롤하여 대상을 말끔히 무찌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쉬운 난이도는 아니라는 것을 유저들께 필수로 말씀드립니다.

거진 플레이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막상 막하로 차후에 승리를 간신히 하거나 너무 아쉬운 패배를 맛보거나 둘 중 하나로 이루어지게 된다 할 수 있을 만큼 이번 거인 인간은 놀라운 실력을 지니고 있는 영웅이라 할수 있어요.

못된 악당들을 항상 경찰들보다 먼저 출발하여 스스럼없이 손쉽게 잡아 내주는 착한 대 히어로 이런 영웅이 우리나라에도 있다면 현재 범죄확률 최저치 까지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는 좋은 생각 하네요.

높은 대미지를 줄 때마다 더욱 높은 점수를 깰 수 있는데 서둘러서 신속하게 어퍼컷을 제대로 날려 버릴 수 있도록 최대한 주의를 해주면서 원하는 승리를 기필코 가져올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양손을 번갈아 가며 훅도 한 번씩 날려 줘야 합니다. 그리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방어도 번갈아 가면서 해야만 상대의 빈틈을 느낄 수가 있는데 알맞은 판단을 하면서 원하는 미션을 가질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끈적한 거미줄을 타고 어디론가 사라졌다가 갑자기 화면으로 다시 나타나 강력한 공격을 가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유저 께서는 공격이 원활하지 않는다면 스페이스바를 계속 누르고 계시다가 밑으로 내려올 때 다시 공격을 해주세요.

경기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고 반드시 둘 중 하나가 쓰러질 때까지 싸움을 계속되는 하드코어로 진지하게 플레이되는데 유저께서는 못생긴 거미형 인간을 기필코 무참히 박살을 내오 혼내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이런 초기 치고는 너무 힘겹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열심히 키보드를 눌러보지만 실력 차이가 점점 벌어지고 있어 지금처럼 대상과 에너지 차이가 확실한 차이를 이루고 있는데 이 시간부터 조금 더 분발해야 합니다.

상대 적으로 높은 대미지를 주어 많은 체력 치를 빼놓는 것이 가장 중요한 관건이라 할 수가 있는데 일시적인 순간 빈틈이 주어질 때 있어서는 반드시 쉴틈을 주지 않고 경기가 끝이 나는 순간까지 반드시 공격을 가해 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