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조작방법

관련영상 및 사진 [리뷰]

 

 
반응형
 

*참고* 실행이 되지 않아 다른 게임으로 대체했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 게임은 오래전에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던 파격적인 대전 격투 게임으로 두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서로의 실력대결을 마음껏 펼쳐 보일 수 있었던 지상 최고의 격투 액션 게임으로 상당한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이 플레이해왔답니다. 또한 스트리트파이터 게임은 다양한 버전 등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오락실에서 즐길 수가 있었는데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통해 여러 가지 기술들을 동원하여 최종 보스인 배가를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되고 있어요. 킹 오브 파이터 나 철권보다 적어도 몇 년은 더 신속하게 출시된 만큼 완전 노장 게임이라 칭할 수 있을 만큼 어느덧 지금 이 게임이 등장한지도 20년이라는 세월이 훌쩍 넘어섰답니다.

스트리트파이터 게임

조작방법

이동 : 화살표 키, 다리 공격 : X, C, V , 주먹 공격 : S, D, F

지금 이 게임의 가장 높은 능력을 지니고 있는 류 매인 주인공으로 만화책 속에서도 큰 활약을 선보였는데 특히 자신과 똑같은 사부님 밑에서 같은 무공을 연마한 캔과는 사이좋은 동무로써 정의로의 일이라면 서로 협동심을 발휘하고 있다죠.

베가와 혼다가 목욕탕 안에서 힘겨운 실력대결을 하는데 좀은 공간일수록 뚱뚱한 혼다의 때밀이 기술은 상당히 쉽게 먹히고 있어서 초보 유저들이 극 초반에 많이들 이용하여 플레이 한 기억이 생생히 나고 있어요.

스트리트파이터 게임은 싱글 플레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인까지 지원이 되고 있어요. 특히 친구들과의 대전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적으로 싱글로 진행하여 최종 VEGA까지는 한 번쯤 잡아 낸다음 플레이하시는 것이 효과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인도의 최고의 달인이라 할 수가 있는 달심 자신의 몸을 최대한 길게 들어 뜨려 가까지 접근하지도 않고 원거리에서 상대들을 공격하고 뜨거운 화염을 입에서 내뿜어 막대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각 대상들과 전투를 벌이게 될떄 에는 상황에 맞는 배경이 주어지는데 코끼리들을 애완용으로 키운 다은 인도의 배경을 그대로 본떠 만들어 놓은 것 같아서 조금은 현실감이 있어 보인 다는 생각 되네요.

99초라는 시간 동안 대상을 ko 시켜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게 된다면 hp가 조금 더 많은 쪽이 각 라운드를 가져올 수가 있어 짜릿한 명승부를 펼쳐 보일 수 있는 것을 새삼 느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번에는 보스와 멋진 매인 주인공인 류와의 치열한 한판승부가 예상되고 있어요. 두 명의 캐릭터는 종이 한 장 차이의 실력으로 한순간의 작은 실수도 패배의 쓴맛을 경험할 수 있는 차이를 가져 다 주고 있습니다.

이번 스트리트파이터 게임에서 유일하게 여성의 캐릭터로 놀라울 만한 민첩성을 지니고 있으면서 류와의 인연 사이라 잘 알려져 있으면 빈슨의 숨겨진 외동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특징은 빠른 발을 사용하여 대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힌 답니다.

역시 민첩성 만으로는 다재 능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는 빈슨을 상대 하기에는 역부족이라는 것을 새심 깨닮고 이렇게 차디찬 땅바닥에 쓰러져 이번 라운드를 빼앗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요.

거대한 거구의 사나이 온몸에 털로 이루어져 있어 마침 괴물과 같은 형상을 하고 있으면 자신의 몸에서 무려 30000만 볼트나 되는 초강력 전기를 발살 하여 대상들을 감점시켜 막중한 대미지를 입히는 기술을 지니고 있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 게임에서는 류와 동급을 이루는 형재로써 캔도 매우 높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지만 앤지 류하고는 미세한 실력 차이를 지니고 있어 지금과 같이 어의 없이 퍼펙트로 쓰디쓴 패배를 맛보고 땅바닥 위에 힘없이 누워만 있네요.

가일 군인 캐릭터로 반달 모양의 장풍을 사용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파워풀한 공격을 겸비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컨트롤을 보여주는 캐릭터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들고 있으며 조작만 잘하면 최고의 승률을 자랑할 수 있다죠.

728x90
반응형

댓글()